부산 김해공항에서 이스타항공 이용해서 태국 방콕 수완나폼 공항으로

Posted by 류시화
2015.12.29 22:41 여행공연/2015 태국방콕

겨울초입 다녀왔었던 태국 방콕 여행기를 이제서야 쓸려고 준비중입니다. ㅋ 준비글 남기고 조금 바쁜관계로 또 여행기가 중간에 뻥~~!^^

개인적인 이야기와 방콕 파타야 자유여행 일정및  소소한 팁들을 조금씩 남겨보겠습니다.

이스타항공 부산 방콕 구간 신규취항한 첫날 다녀왔었어요. 시간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하게 ^^

12월부터 3월까지는 성수기라 아마 가격대는 좀 있으실거같구요. 전 10월에 다녀왔지만 에어비앤비와 우버택시 파타야에서만 호텔을 묵어서 그렇게 큰 혜택은 못받았습니다.

이스타항공 가는편 18:30-  수완나폼 공항 도착 22:20분

오는편 23:20-06:30분 이구요.

시간대는 괜찮은 편입니다. 근데 오는편 2시간인가 연착되서 아침 8시쯤 도착한거같네요. ^^ 머 흔한일이니 ㅠ

비행시간은 5시간 30분정도 입니다.  태국시간이 우리나라보다 딱 2시간이 빠르니 계산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태국 방콕 파타야 자유여행 준비, 바트 환율 및 환전 팁

평일이라 김해공항은 널널.. 해보이지만 주차장은 거의 만원이더라구요.

국제선 주차장에 겨우 한자리 있어서 주차하고 들어왔었어요 ㅋ.. 주차장 신축하던데 빨리 완공되야 겠더라구요. 시설 너무 부족한듯해요

탑승권까지 한장 남기고...~ 면세점 아이쇼핑 시작.. ㅎ

신규 취향했다고 볼펜 선물로 주더라구요 ㅋㅋ.. 팔기도 팔던데 ~ 그냥 주니깐 뭐 ~

출발전 모습이구요.  여행떠나기전은 항상 설레는듯 합니다.

기나긴 비행이 시작됐네요... 김해공항 마지막 사진....

그리고 거의 만원이었던 비행기안... 모습이에요. 자리가 좁을거같아서 비상구자리로 옮길려고 하다가 그냥 추가비용 아까워서 안했는데 좁긴 좁더라구요 ㅋ.. 거의 공간이 안나오더라는 ㅎ... 덩치좀 있으신분들은 앞자리나 비상구쪽 자리 추가금 내시고 옮기시는걸 권해드릴게요.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숙박을 잡았었는데 미리 약속이 되어있어서 수완나폼에서 너무 후다다닥 했어요. 너무 일찍잡아서 ㅎㅎ...

그래도 수속 밟고 유심칩 구매후 (7day짜리 299바트) 택시잡아타고 숙소까지 해서 한시간 조금걸렸던거같네요. 방콕시내 위쪽이라 조금멀었거든요.

이번 여행에선 카메라도 미러리스 하나만 들고가서 좀 걱정이 됐는데 아니나 다를까 고장이나서 ㅠㅠ.. 조금 힘들었네요. 사진도 많이 없고 말이죠 ㅠ  도착했는데 불이나게 움직이느라 ㅋㅋㅋ 공항사진도 거의 없네요...

수완나폼 공항 4번 게이트쪽인데 여긴 2층인가?! 3층이었던거같아요. 퍼블릭택시는 1층에서 타구요. 저희는 우버택시를 이용해서 방콕 시내로 이동했습니다.  교통은 거의 우버 택시를 이용해서 움직였던거같은데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 이야기에서 방콕 우버 택시 이용기 자세히 올려보도록할게요. ^^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2015.12.30 20:38
    • 김귤
    • 2016.02.15 09:34 신고
    태국이 한국보다 2시간 빠르지않구 2시간느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