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슈퍼스타k7 TOP10 확정, 슈스케 사전투표 시작, 천단비 막차타다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이번주 드디어 슈퍼스타K7 TOP10이 확정되었네요. 제가 생각했던 사람들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지만 우려와는 달리 아주 알찬 멤버들이 많이 나왔던거 같습니다. 다시한번 부흥의 시즌을 맞이하는거 같군요. 진짜 역대급 멤버가 아닐까 하는.. ^^ 



슈퍼스타K7 TOP10 멤버및 사전투표 순위 


순위 설명하면서 멤버들도 소개할게요. 엠넷 홈피에서는 현재 사진에 보시는대로 순위입니다. 

1위 자밀킴, 2위 천단비 입니다. 마지막 멤버로 박수진양이 자진하차함에 따라 막차로 들어가셨는데 초반기세가 심상치 않아요. 저도 개인적으로 응원하던 분이었는데 정말 좋은 기회인데 잘 살리셨으면 좋겠어요. 

천단비는 코러스만 12년 가량 해왔다고 하더라구요. 슈스케도 뒤에서 맡아 하셨던데 기분이 어떨지 참 궁금합니다. 노래에 대한 애절함과 절실함이 인터뷰나 노래에 묻어나와서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거같습니다. 



3등 케빈오, 4등 마틴스미스, 5등 이요한 , 6위 중식이 밴드 순입니다. 이번시즌엔 솔로가 워낙 강해서 밴드는 중식이 밴드 한팀 뿐이게 됐습니다. 괜찮은 밴드가 많았지만 솔로가 너무 강한게 한몫하지 않았나 싶구요.  

이중에서 제가 가장 지지하는 팀은 마틴스미스입니다. 두사람의 케미도 좋고 자유분방하다 해야되나요.. ㅎ 아주 좋습니다. 그렇지만 케빈오 이요한의 매력도 장난아닌듯 하구요. ^^ 




마지막 순위 7위 클라라홍, 8위 지영훈, 9위 김민서, 10위 스티비 워너입니다.  스티비워너와 김민서양은 개인적으로 오래가진 못할듯 하구요. 김민서양은 포텐터지면 또 모르는데 아직 다른 멤버보다는 기량이 조금 떨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클라라홍은 보이스가 너무 좋고 지영훈은 막 풀어진 망아지처럼 막뛰어놀면 아무도 못말리거같은 느낌 ㅎㅎ. 



슈퍼스타K는 엠넷홈피와 네이버에서 사전투표가 가능합니다. 현재도 가능하니 소중한 한표 행사하시면 좋을듯 해요. 

 네이버 슈퍼스타k 사전투표 페이지는 요기로 <--- .  아무래도 네이버는 로그인다 하시니 이쪽이 편하실거에요. 



마지막 눈물의 천단비 합류.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백지영 심사위원이 안아주는 모습에서 너무 심쿵하더라구요. 챙겨주는 모습 참 좋았습니다. 



나이 많은 참가자를 좋아하지 않는 오디션 프로지만 나이를 잊게 만드는 무대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러스로 쌓아올린 내공을 보여주셔야겠죠?^^




네이버 투표 순위는 엠넷과 조금 틀려서 올려봐요.  1위가 마틴스미스고 2위가 역시 천단비, 그뒤를 자밀 킴이 잇고 있네요 . 순위가 꼭 나중에 생방송때의 순위로 이어지진 않지만 대략적인 민심을 볼 수 있어서 의미가 있는거같아요. 카테고리에 슈스케4가 되어있는데 벌써 7을 하고있으니.. 인기가 줄어들어서 언젠가 마지막이다 싶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보여줘서 쭈욱 이어나가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됐으면 좋겠군요. 본방 사수하실거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