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프로듀사 1회 2회 시청률, 소문난 잔치 먹을게 있었나


수 많은 화제를 몰고왔던 프로듀사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5월 15-16일 1회 2회를 방영하며 그 서막을 알렸다. 시청률 부분에서는 꽤 만족스러운 수치를 나타냈다고 보여진다. 1회가 10.1%, 2회가 10.3% , 가까스로 턱걸이지만 크게 나쁘지는 않은 수치. 기대감이 컸지만 재미없다는 여론도 있고 기대했던걸 다 보여줬다는 평가도 있다. 



■ 믿고 보는 배우들 대거 포진,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 4명의 주인공 


흥행보증 수표. 최근 중국에서도 상종가를 기록하고있는 김수현과 예능과 영화를 넘나들며 끼를 보여주는 배우 차태현, 그리고 하는 드라마마다 많은 화제를 몰고오는 배우 공효진, 국민여동생 가수 아이유까지 엄청난 캐스팅. 

윤여정,황신혜 등 다양한 중견배우와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하는 정말 어벤져스의 호화 캐스팅을 보여준다. 특별출연이긴 하지만 3회 4회 에서는 JYP도 출연한다고 하니 이런 부분도 챙겨볼만한 부분. 다양하면서 엄청난 카메오들을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아직 애정전선이 어떻게 진행될지 모르는게 숨은 재미가 될듯하다.  차태현,공효진 둘사이의 관계도 그렇고 김수현을 바라보는 아이유의 눈빛까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는 무궁무진해 보인다.  



■  프로듀사 소문난 잔치. 깨알같은 재미는 있지만 인터뷰 형식은 좀 


2회부터는  배우들의 빛나는  연기와 캐릭터를 찾아가는 부분은 좀더 좋아졌다.  1회는 그냥 호기심에 봤고 2회는 조금 재밌었다는 평가를 개인적으로 해본다. 시작부분에서 많이 나왔던 인터뷰는 극의 흐름을 몰입하기에 정말 큰 방해가 됐다. 신선한 부분도 있긴 하겠지만 조금 더 줄이는게 어떨까 싶다. 하지만 주인공들의 케미와 보여진 연기력은 크게 흠잡을데가 없었다. 

소문난 잔치에 먹을게 없다지만 이 정도면 성공적이지 않을까? (물론 주변에서  노잼이란 의견도 많다) 




아직 2회까지 뿐이라 프로듀사가 가진 조그마한 매력을  뽐냈다고 할 수 있다.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다음주가 더욱 기다려진다. 아직 못보여준 주인공들이  펼칠 리얼 예능국 이야기 , 그리고 어리바리 신입PD 백승찬의 성장기도 지켜볼만 하다. 본방사수를 부탁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