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상남동 네일,  꼼꼼하고 엣지있게.. nail & 네일


추석연휴 시작이네요.^^ 다들 많이 바쁘시겟네요 ㅎ. 

저도 추석때문에 너무 바쁘네요 ㅠㅠ.!

그래도 밀린 포스팅은 해야겠죠 ㅋㅋ 


지난주에 받고온 네일 ~~ 젤네일 제대로 하는곳 찾았어요^^



위치는 시장 위 야구장 근처에서 둘러보시면 보이실거에요. !

대웅빌딩 3층입니다. 

지하 주차장은 좁으니.. 다른데 주차하고 오시는게 나으실거에요 ^^ 




들어가는 입구 모습. 

네일아트 왁싱 속눈썹 메이크업 등 다양한 스타일 연출에 필요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공간이에요. 



내부 인테리어

일반 적인 네일샵하고는 상당히 다른 느낌의 인테리어에요. ^^ 

나름 독특하고 괜찮더라구요. 



다양한 소품들로 꾸며진 내부 모습. ^^ 



커피와 과자도 내어주시네요. 



요즘 집에 일이 많아서 손에 신경을 너무 못썼어요 .. 네일전 제 손이에요. ㅎ.. 



추석대비 .. 산뜻하고 심플한 젤네일 받아볼거에요. 

연휴에 손이 또 아작날게 뻔하니깐 말이죠 ㅋㅋ 



기본 케어부터 정말 꼼꼼히 봐주시는 ^^  한땀한땀.. 같은 느낌으로^^ 



살짝말려주시구요^^



오늘제가 바를 색이에요.~! 바른 색깔이 참 이쁘더라구요. ^^ 



사진으로는 다 표현안될만큼  섬세한 작업들.!! ㅎ.  정말  제대로 관리 받는 느낌! 




젤네일은 또 구워주는게 포인트죠 ㅎ. !! 잘 말려져야 오래간답니다. 




012345


붙여 볼게 많았는데.. 요건 다음기회로..^^

괜찮은거 있는지 한번 살펴보세요 ^^ 




아 이제 샤방샤방.. 칠만 하면 끝이군요.. ㅎ~! 매끈해졌죠?



가볍게 골드 반짝이로 ㅋㅋㅋ..~~ 



먼저 색깔을 바르고 그위에 그림을 넣던지 아니면 그렇게 할사람이 없어서 그렇지만요. ^^ 




젤네일은 끝마무리가 중요한데 그런걱정 없이 해주시더라구요. 

포인트 줄거 주고 파츠 붙이고 기본 세팅 마칩니다. 




반쪽완성.!! 잘나왔네요 ㅎ~!  




마지막 정리 작업 +_+ 



손 마사지까지 받으면 정말 끝입니다. ~~!^^



요긴 마사지도 정말 길게 해주세요 ㅎ. 그리고 제대로! ㅎ '



헉 동영상이 왜이리 크게..!! 마사지 동영상 살짝 담아봤어요. 

요즘은 왠지 영상 없으면.. 뭔가 허전한 느낌이 난단 말이죠 ㅎ. 



마사지 해주시는 모습 !^^ 



짜잔! 완성된 저의 손!!!! 



제가 생각한대로 나와서 정말 좋았어요. 

심플하면서도 고급져보이는..!!! 



젤네일 오랫만에 받아봤는데 제대로 나왔죠?^^

네일 하시는분이 정말 말씀도 잘하시고 해서 한시간이 후딱 가버린거 같네요. !

꼼꼼하고 럭셔리한 네일을 원하시다면 상남동 nail & 네일의 문을 두드려보세요 ㅎ!^^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랄게요. 해피추석이에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