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막창, 수성구 범어동 막창 맛집 먹도리꾼 생막창 


- 수성구 회식 외식 뒤풀이장소 추천 - 


음 오늘은! 대구막창 맛있게 하는곳 먹도리꾼 생막창 소개해드릴게요. 

천연과일로 숙성되어져 내어오는 생막창 정말 맛있는곳이에요. 

막창 못드시는분들도 아마 맛있게 드실수 있으실거에요. ~

한번 따라와보세요~




이곳은 직영점이에요. ~! 먹도리꾼 생막창 착한 돼지한판 ㅎㅎ. ~! 

따로 주차장이 없는데 주차부탁하면 해주신다고 해요.^^



 MBC네거리 맛집 이라고 해도 될거같아요 바로 옆이라서 말이죠^^


대구 수성구 범어동 6-3

053-761-5292

영업시간 16시 - 02 시 



고기관련 독특한 메뉴들이 많이보였어요. ^^ 

곰장어와 불닭발도 많이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최초 3인분 주문시, 수제소시지, 계란말이, 된장 +밥, 팥빙수가 모두 제공됩니다. ㅎㅎ

대박 이벤트죠?




바닥부터 해서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해 보입니다. ! 

여느 고기집과 비슷하지만 살짝 다른맛이 나기도 해요.~ 





요건 화장실옆 안쪽 룸인데.. 단체석을  특별석으로 관리하시나봐요.



깔끔한 밑반찬 

시원한 묵사발과 상추재래기 양파간장절임. 된장,마늘 



여름엔 시원한 묵사발 너무 좋죠?



쌈야채는 셀프바도 갖춰져 있었어요^^ 

쌈 좋아하시면 듬뿍듬뿍 드실만큼 가져다 드심 될듯~~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말이와 수제소시지. ! 구워먹으면 굿




막창 집에서 중요한 소스에요! ㅎㅎ.. 잔파를 잘게 썰어서 청양고추와 함께 나오네요. 




매운거 좋아하니 땡초 팍팍..  막창 소스 세팅 완료! 



국내산 백탄으로 만든 참숯이라고 해요. 

숯이 너무 좋더라구요 향도 좋구요 



파인애플, 키위등 각종 야채 과일들을 20여가지 이상 재료로 해서 숙성한 생막창이에요 

딱 하루 숙성한다고 하는데 막창 특유의 잡내가 정말 하나도 없더라구요.

막창 자체의 윤기도 좋고.. 신선해보입니다. 



살짝 초벌되어져 나오는 막창. 

삼겹살도 그렇고 이렇게 초벌되어져 나와서 ! 굽기가 더 좋아요 ^^



첫판은 막창과 계란말이를 함께~~



오늘 메뉴들 흐흐.~ 다시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숯불에 지글지글 숯이 좋아서 그런지 노릇노릇 너무 잘익었어요 ~




티스토리에선 동영상 잘안올리지만. 오랫만에 ~~! 



구워서 먹으면 더 맛있는 계란말이. 



잘익은 자르기전 막창 



오늘 움짤은 막창입니다 흐 ~~




막창만 먹긴 아쉬워서.. 삼겹살도 같이 먹었어요^^ 

오돌뼈 있는 좋아하는 곳.. ~ 삼겹살 역시나 초벌되어서 나와요^^. 



조금만 올려서 구우면 끝~~! 



소스에 안찍어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생막창 하나는 기똥차는듯 ..^^:



소스 듬뿍 담궈서 ~! 파와 고추와 같이 드셔주시면 너무 맛있어요 




재래기와 함께 한점. ~! 



육즙 제대로 살아있던 삼겹살 ^^. 


아껴뒀던 수제 소시지 ㅎ. 



마지막 판에 같이 구워줬어요. 막창과 삼겹살과 함께~



소시지 안에 콘이 박혀있었네요^^; 



제대로 구워지고 있는 막창과 삼겹살 ^^: 



삼겹살도 소스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밥과 함께 ㅋ 



열심히 굽는 모습 ㅋㅋ ~ 불이쎄면 좀더 자주 뒤집어주셔야되요~ 



마무리는 역시 된장~!. 

구수한 된장 , 역시 고기뒤엔 꼭 먹어줘야되요 



단체석이 제대로 갖춰져 있어서 회식 장소로도좋을거같구요^^.  늦은시간까지 해서 모임  뒤풀이 장소로도 괜찮겠네요~~

제대로 숙성된 생막창! 한번 드셔보세요. !!




이놀자 데뷰 선정  http://enolja.com/devu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