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그녀와 함께하는 맛집기행~! 류시화 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예전에 들렀던 창원 시티세븐 5층에 위치한 타니 입니다.
연인들이 식사하기 참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구요 . 그래서 그런지 거의 연인분들이 테이블을 채우고 계시더군요^^


서빙을 부르는 종소리, 굉장히 청아한 소리가 납니다. ~
오늘 선택한 메뉴는 타니에서 연인들이 먹을만한 커플 세트 a에요
단품들로 먹기엔 가격이 꽤 부담이 되더라구요


퀄리티 있는 양송이 스프, 알알이 씹히는 버섯맛이 일품입니다.


식전빵과 발사믹 소스. 갓 구어낸 빵 , 맛있습니다.


유자소스 비슷한걸 뿌린 가든 샐러드 ~, 소스가 굉장히 산뜻하니 좋았어요^^


살짜기 덜어서 배고픔을 달랬어요^^


울 그녀가 사랑하는 돈까스,  바삭하니튀겨진 옷과 고기맛이 잘 어우러졌어요.
소스도 정말 맛있엇어요^^

 

그다음 메뉴는 토마토소스 스파게티에요^^


토마토 소스는 잘 안먹는데 정해진 메뉴라 먹었는데 굉장히 맛있더군요. 면도 적당하고 소스가 상큼하니 입맛을 돋구는 느낌^^


그녀가 돌돌 말아서 한입 넣어줬어요^^ ~


마지막 메뉴, 꽃등심 스테이크와 솔즈베리 스테이크^^.


꽃등심 스테이크는 고기가 약간 얇았지만 맛은 일품^^, 질기지도 않게 입에 착 감기는 맛이 좋았어요


솔즈베리 스테이크,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었어요^^


각종 야채들도 신선하게 조리되어 나와서 더욱 좋았어요


타니 실내 분위기에요^^, 런치타임 끝나는 시간에 가서 사람들이 다 먹고 가서 ^^
조용한 분위기의 음악도 좋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나온 후식, 아이스크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엇어요^^ 순간 흡입을.. ^^


오늘 소개한 곳은 연인들이 분위기 있게 먹기 좋은 곳이에요^^ 음악도 좋고..조용하니  이야기 하기 좋구 커플셋트 양도  두명이 먹기에 적당하고 좋았네요^^. 그녀와 함께 행복하게 먹은 맛집,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