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 피부관리는 다인에스테틱 ,대구 비톡스 힐링 화이트닝관리, 복부관리 후기  


안녕하세요??  바람이 완연한 가을이네요

이번여름은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올 여름은 더워도 너무 더워 움직일 의욕이 없어 그저 살만 띄룩띄룩 쪄서  제 인생의 최대 정점을 찍는 몸무게를 기록했다죠...

사실 사람의 몸은 겨울보다 여름이 더 찌기 쉽다네요

그래서!!!  현대 백화점 근처에 위치한 * 다인 에스테틱* 이란 곳에서 복부 관리를 받고 왔답니다. ㅎㅎㅎ





다인에스테틱 주소 : 대구 중구 계산동 2가 134-1 2층 , 현대백화점 옆 라인 


찾아기시기 쉬운 방법!!!  현대백화점에서 성서 방면으로  한블럭 바로 옆 골목으로 20~30미터? 정도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됩답니다.  저는 현대백화점  야외 주차장 옆쪽 골목으로 바로 들어오니 한눈에 보이더라는..

다음번엔 현대백화점에서 쇼핑을 즐긴후 방문할꺼라능..




2층에 위치한 다인에스테틱 올라가는길 



입구에 위치한  다인에스테틱에서 사용될 제품들



여자의 욕심은 끝도 없죠??

이뻐지고 날씬해지고 싶고  아름다워지고 싶고  저또한 그렇다는 히히

 


제품들이 다들 눈에 낯설다는... 



직접 구매도 가능한 제품들 예쁜 케이스에  담겨져 있네요  선물용으로도 좋을꺼 같아요



피부에 맞게 관리 프로그램이 있네요~!!

저는 피부에 잡티가 많아  화이트닝이 눈에 쏘~옥 들어오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복부관리를 제대로 받아 볼꺼랍니다.

예전엔 한끼만 안먹어도 쏘옥 들어갔었던 배가 ... 그랬던 제배가...  이제는 머 들어갈줄을 모르네요



고객 편의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요

관리를 다 받고 머리와 얼굴을 손질 할수 있는  곳.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허브티와  커피포트 등 세심한 다인이네요^^



네 제가 관리받될 베드랍니다.


일단 다름 관리샵보다 위생적이라 너무 좋았답니다.



이날 너무 시원해서 저도 모르게 잠이 스르르..  다행히 코는 안곤듯~ 아마 안골았을 꺼에요 ㅋ



원장님께서 상담을 친절히 잘 해주셨는데  복부는 정말 살이 잘찌고 빠지기는 어렵다고  상세하게 안내해 주셨어요~  


완전 100배 공감 ㅋ  원장님이 특히 여자들은 출산후 복부가 정말 관리하기가 그리고 살이 찔 확률이 높다고 말씀을 해주셨고 그쪽방면으로 논문도 쓰셨다고


말씀해 주셔서 제 배를 믿고 맡겼답니다.





석고팩인가요??


석고팩 한번 받아보고 싶네요 히힛







요녀석을 어떤 녀석일가요??? 가격이 후덜덜  아마도 피부가 엄청 조아지는 제품이겠죵??





입구에서 한컷 찍은 모습



진짜 꽃인줄 알았어요 ㅋ



관리들어갈 라인을 상세히 소개해드리는 다인 책자 

이것저것 보고 나니다~~ 받고싶다며~~ ㅋ

돈만 많으면 머 ㅡㅡㅋ


   

    다인에스테틱  비톡스 필링 설명및 시술 사진 , 복부관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부관리! 

    시내쪽이라 관심있으시면 간단히 상담이라도 받아보시면 좋을거같아요. 

   





복부는 바로바로 요 핑크색 spa goa 제품으로.. 애들아 나의 복부를 잘  부탁한다..ㅋ 



먼저 복부관리는 다인에스테틱에 도착하자마자 따뜻한 허브티를 먼저 주신답니다.  

몸속 노폐물이 잘 빠지기 위한거라죠

그다음은    스크럽 -  핫쉐이퍼 -  마사지 오일 - 퍼모머 세럼  순서로 복부관리가 됩니다.


     

  - 솔트스크럽 (해양심층수 솔트 삼투압작용 독소배출 피부가 매끈)   

부끄럽지만 누군가가 나의 배를 정성스럽게 만져주니 너무 시원했답니다.

                               



핫쉐이퍼  요녀석 신기방기랍니다.


고주파 원리를 통한 심부발열로 미세지방을 케어,  커피,녹차 예바 마테 추출물로 지방 연소를 촉진



피부 겉면을 핫하지 않아요 그치만 내가 느끼는 내 배는 핫뜨거 뜨거 핫뜨거~~ @.@

요렇게 랲으로 감싼후 15분 정도 가벼운 취침~!!

근데 원장쌤 께서  제 복부를 눌러보시더니 순환이 안된다고 ㅜㅜ 몸속에 숙변도 많이 차 있다고 하셨어요 

제 복부를 만져주시면서 상세히 설명을 해주셨어요 

순환이 잘 되지 않아 속에 대장과 소장등  내장기관들이 제 활동을 잘 못한다고 그러셨어요~ 

오일을 바르고 마사지 해주시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답니다.



마사지 오일


아르간 오일과 올리브 오일 함유로  보습력, 선플라워씨드  오일과  메도우폼씨드 오일로 차분한 질감과 유연성 극대화! 



시계방향으로 수기 마사지 해주시는 중

명치쪽과 갈비뼈쪽이 많이 뭉쳐있다고  정성스레 마사지중~!!

근데 다들 보통 그러시죠?? 복부??? 복부에도 마사지가 필요해??

네~~!!  정말 받아보고 느꼈답니다.

여러분들도 바닥에 누워 배를 한번 만져보세요~

배가 빵빵하다거나 매끄럽게 만져지지 않고 어딘가가 불편하다면  속에 숙변과 가스?? 등으로 내몸에 독소를 내뿜고 있진 않는지... ㅎ



이날 관리받으로 오길 정말 잘한거 같다고 느꼈어요  전 소중하니깐~ ^^



복부관리 마지막 단계 퍼포머세럼 


자 이제 마지막 퍼모머 세럼!!  요녀석 정말 짱인듯  , 주름개선인증과 잔주름 개선까지 책임!

얼굴에만 조은거 바름되지~~ 요런 편견을 깨버린 제품!!

복부가 이렇게 부드럽고 매끈할수가 !!

내 복부는 소중하니낀~!!

지금도 제 배를 습관적으로 쓰다듬고 있는데요~!

막힌 혈을 풀어주는 느낌에 부드럽고 매끈한 복부  정말 추천합니다!



복부관리 전후 찜찔팩 10분 , 원장님 상담까지! 


제 관리 내역이 기록되는 기록지. 

일단 제 복부가 관리받기 전엔 92.5센티였어요 ㅠㅠ  참고로 인치로 계산을 해봤는데 충격이었어요

복부는 허리둘레가 아니죵??   어쨌든 관리후는  88.5센티

와우~~ 놀랐답니다..

4센티가 어디로 간거지???  밑에 전후 비교사진 한번 보시구요. 

복부관리 전후로 찜찔팩, 복부관리시술, 끝난후 앞으로 시술 설명과 관리 사항에 대한 전반적인 원장님의 상담까지.. 

잘짜여진 관리프로그램을 받고 왔어요.! 정말 만족스러웠네요. 



다인에스테틱 1회 복부관리후 비교 체험 사진 


제복부 정말 민망하네요 ^^

관리전 후  보이시나요??? 줄자로 쟀는데 너무 행복하네요 힛

출산후, 변비가 있으시거나 순환이 잘 안되시는분  또 복부만 비만이신분 정말 추천해드려요~!!

다음방문땐 고주파 예약하고 왔답니다.

다음번 제배는 또 어떻게 달라져 있을까요?? 

물마니 마시고 허리구부졍하게 있지 않고 다음번에 좀 더 슬림한 모습으로  뵐께용~!!


이놀자 데뷰어 선정 http://www.enolja.com/devu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