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그녀와 함께하는 밥집/맛집 기행~!
오늘 소개할 곳은 창원 댓거리에 있는 롤스라이스에요 ㅋ
입구에 있는 삐끼용 메뉴들 -0-


실내는 화사한 분위기에 조명들로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ㅎ


여러가지 메뉴들 -0- . 
고민은 길었지만  저희의 주메뉴 간단한 커플셋트로 주문합니다.!!


기본 반찬 셋팅, 국과 피클,단무지, 샐러드


알싸한 야채들에 소스가 참 신선한 맛이어서 좋았어요


 

치킨 준 샐러드. 치킨양이 너무 적었지만 키위 드레싱의 약간 신맛과 잘 어울러지는 맛이었어요


롤이 나왔어요~ 롤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ㅡㅡㅋ 두종류 4피스씩 나왔는데 맛있게 보이시나요?


장식도 이쁘고 고소하고 산뜻한 맛이었어요^^;

 


마지막으로 고소한 크림스프의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 면발도 적당했고 베이컨도 많더라구요
역시나 젤 무난한 스파게티 ㅡ.ㅡ


아 오늘 저녁을 안먹어서 그런지 배가 약간 고프네요^^:
포스팅은 잘 보셨나요? 이제 주말인데.. 편안한 휴일 되셨으면 좋겠네요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