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저번주 일요일! 그녀와 함께 창원 베니건스 중앙점에 다녀왔어요
일전에 네이버 이웃님이신 점장님이 보내주신 초대권으로 그녀와 맛나게 먹고 왔답니다^^:
이웃덕좀 보는건가요?^^;; 맘껏 먹으라고 하셔서 배불리 먹고 왔어요^^



아웃백과는 약간 다른 베니건스 브레드, 약간 연하다고 해야되나요?^^


스푸는 두종류가 있엇어요 양송이랑 단호박, 저흰 양송이로^^  버섯이 많이 들어가서 씹히는 스푸가 정말 맛났어요^^


매장안 전경^^. 패밀리 레스토랑 답게 이리저리 바삐다니는 직원분들이 꽤 많더군요.
패밀리 레스토랑은 서비스가 1번이죠?ㅎㅎ


스테이크를 사랑하는 그녀. 역시나 저희는 빠지지 않고 스테이크를^^.
저는 스테이크 & 파스타 콤보, 그녀는 트리플 콤보 스테이크를 시켰어요


음료수는 레몬과 키위 에이드~!
푸짐하니^^ 탄산으로 리필 안해도 될만큼 나오더군요^^


매장 가운데 트리가 있어요. 즉석사진 같은거 꼽아놓고 기념하는 거 같았어요. 소심해서 못물어봤어요 ㅋㅋ

 

파스타 사이즈 업 , 중국집도 아닌데 곱배기 메뉴를 ^^. 창원점만 하는 이벤트인가보네요


드뎌 기다리던 메인메뉴가^^
트리플 콤보 스테이크에요^^


등심과 닭가슴살, 구운 새우, 그릴자국이 선명한게 맛나 보이시죠?^^


두번째 메뉴 파스타 스테이크 콤보
등심살이 시금치에 가려져 안보이네요 ㅠㅠ


고소한 크림 파스타.


스테이크에 빠질수 없는 무우.. -0-


식감좋은 채끝등심이에요. 안심보다는 씹는맛이 좋은 채끝등심 사랑합니다 ㅋ


홀수가 나와서 한마리는 피터지는 경쟁을 해야만하는 운명의 새우
살이 통통하니 맛났습니다.


토마토 소스와 파인애플 , 파인애플도 통크게 나오더군요


등심살과 버섯, 익히기는 미디움 웰던으로^^. 딱 먹기 좋게 익었더라구요.
미디움 레어로 하시면 피가 줄줄 흐를듯 해요


고기와 함께 먹기 좋게 나온 버섯 ^^


닭가슴살도 통통한게 씹는맛이 일품~!

 

마지막 남은 새우는 그녀의 입속으로..^^ 샐러드까지 먹을려고 했엇는데.. 메뉴 두개만으로도 배가 불러서
시켰으면 음식을  남길뻔 한 초유의 불상사가 생길뻔 했어요 ㅎㅎ

 

얼마전 아웃백에 맥주 무료로 즐겨라 광고를 본거같은데.. 경쟁적으로 하는거같아요 -0-
생맥주 무한리필.. ^^

 

후식으로 나온 아이스크림,  달라고 하면 주시는거 같더라구요!
약간 달았지만 그녀와 함께 흡입한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과 함께 차도 한잔^^ 점장님이 직접 내다주셔서 잘 먹었다고 냉큼 인사를^^;


마지막으로 챙겨주신 베니건스 브레드^^;..


베니건스 창원 중앙점 어떠셧나요?^^; 사진과 다르게 점장님이 후덕하셔서..(카카오톡으로 프로필사진을 봤거든요) 조금 놀란거 빼곤 다 좋았어요^^.  패밀리 레스토랑 답게 서비스도 최상이었구요  불편함 없이  정말 잘 먹고 왔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또 한번 들러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