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어젠 그녀와 함께 대구 시내 구경을 갔어요. 촌놈이라 약간은 낯설은..
ㅎㅎ.. 쇼핑을 죽도록 한 후에 간 대구 동성로 맛집? 이라고 해서 찾아간 곳
미즈 컨테이너 입니다. 그녀가 강력 추천한곳~!^^ 대구에서 정말 유명한 맛집이라고..^^:


미즈 컨테이너 3호점은  너무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서 2호점으로 향했어요 ㅋㅋ
이른 시간인데도 사람이 너무 많더군요 휘우 ㅎㅎ


 추천은 꾸우욱~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됩니다^^:


실내 인테리어~! 가게 안에 소품들이 많더군요 ^^.


테이블도 뭐 ㅋㅋ 소품 삘 납니다.


모르고 나온 음료수.. 안시켰는데 먼저 주셔서.. 먹었더니.. 서비스로 주시더군요 ㅋㅋ

 


보너스!  오는길에 천원주고 산 도넛.. -0-


카운터 모습. ^^ 주문시 선결제 더군요~!


미즈 컨테이너에서 먹은 첫 음식~ 크림 치즈 리조또~!
이집에서 제일 맛있는게 샐러드 파스타라고 하던데.. 리조또랑 고민 많이했는데 이걸로 시켰어요^^


샐러드 약간 주시더군요^^. 맛 좋았어요~!


그다음 메뉴 바베큐 플레이트. 이거 먹는 분들 많더군요^^. 샐러드 스파게티랑 양대산맥정도?^^ 


나초와 콘샐러드 , 양배추 샐러드, 감자튀김, 통오이 피클, 바베큐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바베큐는 짜지않고 부드러웠네요^^. 양배추 샐러드와 피클도 약간의 느끼함을 없애주기에 강추~! ㅋㅋ
그리고 다양하게 찍어먹는 3종소스~!

 

 

작은 통오이 피클도 신선했구요 ㅎㅎ
맛깔나게 보이는 바베큐


부드럽고 담백한 크림 치즈 리조또.. 빛이 너무 없어서 플래쉬를 터트리고 한샷^^
요것도 강추 메뉴~!



콘 샐러드와 양배추 샐러드~!


얇게 튀겨진 감자튀김~!

 

미즈 컨테이너 2호점 전경~!



오늘 소개한 대구 동성로 맛집, 미즈 컨테이너 어떠셨나요? 대구사람이라면 다 안다던데 ㅎㅎ 사실인가 모르겟어요.
저녁시간 다되가니까.. 기다리시는분들이 점점 늘어나더군요..  오랫만에 보는 풍경이었다는.. ^^:..
그래도 맛이 있으니까..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으셧을듯.. ㅎㅎ, 기다림도 행복하게 만드는 맛.. 좋았어요. 강추!
그녀와 함께한 대구 맛집~! 저도 정말 행복하게 보내구 왔답니다.
밑에 사진은 시내서 산 귀걸이~! ^^ 이쁘지 않아요?ㅎㅎ 그녀한테 완전 잘 어울린답니다^^.
이번 연휴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