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1년6개월 함께한 뷰애드  안녕~. 최근 블로그 근황및 유입키워드,유입경로


벌써 올해도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네요. 

요즘 회사일이 바쁘다는 관계로 이웃분들 방문도 소홀하고 그러네요. 

블로그가 일상의 한 부분이 된지도 참 오래된거 같은데.. 아직 이렇게 유지하는것도 참 

신기하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특별히 전문적으로 다루는 분야는 없지만 사소한 일상이야기부터 주된 관심사를 함께 공유하고 

이야기하는 부분이 참 재밌고 말이죠. 

티스토리 블로그 초기에 여러가지 있는 광고 없는 광고를 다 달았던 적이 있었어요. 

뭐 블로그 운영 하시면 블로그에서 나오는 수익도 관심이 많아지기 마련이잖아요

그때 처음 달았던 뷰애드박스를 얼마전부터 달지않고 있어요 ㅎㅎ

뭔가 시원섭섭하다고 해야되나요.. 베스트글이 맨날 터지는 파워블로거가 아니라 수익금도 미미하지만

왠지 없으면 안될거같았던 느낌이었는데 말이죠. 

몇일 지나니까 잘 한 일인거 같아서 기분이 괜찮네요~. 


요즘 블로그 유입경로 및 유입키워드에요. 

스마트폰이 보급이 많이되서 폰으로 맛집및 영화 검색해서 들어오시는분들이 많이 늘은거같구요. 

네이버와 다음 검색은 비슷하고 네이버는 추천 오픈캐스트로 들어오는 유입경로. 

다음은 다음뷰로 .. 뭐 비슷비슷합니다. 

다음검색 바뀌고나서 많이본글이 추가가되었는데. 여기서도 많이 들어들 오시더라구요. 

검색유입이 적은 다음에서 괜찮았던 업데이트 였던거같아요^^. 


원래부터 방문자수 생각안하고 운영하는 블로거지만 좀더 많은 분들이 제글을 봐주신다면.. 하는 생각은 늘 가지고 있어요 

이런 생각은 블로거 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으실건데요.  인기키워드 같은 건 배제하고  좀더 진솔하고 유용한 글로 

 블로그를 운영할 생각입니다^^. 많이 도와주셨으면 좋겠네요. 

뷰애드 관련얘기를 하다가 이야기가 주저리주저리 길어졌네요. 

날씨가 추운데 모두 감기조심하시고 몸 챙기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