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김해 장유에 위치한 흑가 라는 곳입니다.
이 집이 오겹살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 갔더랬죠.


가게가 꽤 넓습니다. 홀도 넓고 방이 따로 없는게 흠이네요.


정문에 흑돼지 인증서 같은게 걸려 있더군요 약간 믿음직해 보였네요.
메뉴판. 맛보러간 오겹살을 주문. 1인분에 \ 12,000 이군요.


참숯이 나오고 기본찬도 안주고 바로 고기를 올려줍니다 ㅡ.ㅡ
올린게 3인분~! 고기가 참 뚜껍게  어르신들 좋아하게 나옵니다.




기본찬들 나옵니다. 그다지 특별해 보이는건 없습니다.


찍어먹는 소스를 함께 올려주는데 젓갈장 이더군요.
야릇한 맛이 났습니다. 맛이 진한거도 아닌게.. 고기의 맛을 돋구워 주는 느낌이 들었네요.


고기는 정말 맛있엇네요. 흑돼지 자체의 쫄깃쫄깃하고 감칠맛 나는 맛 일품이었어요.
제주 흑돼지에는 칼륨,인, 미네랄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건강에도 좋을 거같네요.^^;


3접시째 먹고 더 시킨 항정살. 요곳도 맛납니다^^. 밥먹을려고 시킨 김치찌개는 안드시게는 좋겟어요. 생각보다 맛이
없어서 사진찍어놓고 안올립니다.^^;


오늘 소개한 김해/장유 맛집 제주 청정 흑돼지 전문점 흑가, 잘보셨나요?
제주까지 날아가서 먹지 못하는 흑돼지의 맛을 한번 느껴보세요^^
그녀와 함께 가지못해 약간 우울한 하루였습니다

찾아오시는길 장유ic에서 율하지구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