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잊을만 하면 생각나는 매운 카레의 향, 일본식 카레하우스 하카리 [창원맛집,시티세븐 맛집]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할 곳은 간간히 들리는 카레 전문점 창원 시티세븐에 위취한 하카리입니다.
그녀와 한번씩 매운카레가 땡길때 들르는 곳인데요 ㅎㅎ. 시티세븐에 가면  주로가는 곳 세곳중에 한곳입니다. 
세곳은 사보텐, 해물떡찜, 하카리 입니다 ^^. 참고만 하시구요. 
 



▷ 시티세븐 2층에 위치한 하카리 입구.  유의해야 할점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는거 정도네요. ㅋ
    16:00-17:00 일텐데 참고하세요~


▷ 하카리 메뉴판에 적힌 카레의 효능. 
 
다이어트와 비타민과 섬유질 흡수를 도와주고.. 혈액순환도 잘되게 도움을 주는군요.


▷ 하카리에서 제일 맘에 드는 부문. 입맛대로 골라먹는 매운맛.

하카리에서는 매운맛을 정해서 먹을 수 있는데요.. 매운맛 즐기시는 분들은 아주매운맛도 뭐 소화하실수 있으실거에요. 뒤끝 작렬이지만 먹을만 합니다.
스트레스 팍팍 풀리게.. 아주 매운맛에 도전해보세요!
이날 저도 아주 매운맛을 먹었더랬죠. !


▷ 오물렛 카레 메뉴.

오늘은 처음으로 오무라이스 먹어봤는데 씨푸드로 주문했네요!


▷ 기본찬입니다. 국물과 피클,김치 ^^


▷ 음료수 잘 안시키는데 이날은 콜라 한잔을^^. 음료는 리필되구요~


▷ 하카리 가면 즐겨먹는 참치 샐러드.
    양이 팍 줄어든 느낌입니다. - 푸짐한 양때문에 먹었던 메뉴인데.. 많이 실망을 쿨럭.. -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고 양을 팍팍 줄여버려서 아쉬운 메뉴. 이제 안녕입니다 ㅠㅠ


▷ 샐러드의 맛은 깔끔하고 참치맛과 잘 어우러집니다^^


▷ 영수증이네요. 그녀의 메인메뉴 돈까스 카레. 돈까스는 역시 빠질수 없는 ㅋ..  매운맛이구요.
    저의 메뉴는 씨푸드 오므라이스 아주매운맛으로~^^


▷ 하카리 실내모습.  따뜻한 분위기죠?^^

 


▷ 돈까스 카레 가 나왔네요.
    총총 썬 파와 카라에 담긴 돈까스. 적지않은 밥까지 ^^ 괜찮은 메뉴입니다. 매운맛은 3단계!, 잘 못드시는분은 그냥 보통 드시길 권합니다^^:



▷ 씨푸드 오므라이스가 나왔네요^^.
    나름 해산물로 멋을 부린 .. 그래도 주가 되는건 아주매운맛 카레입니다. 카레와 오므라이스 조합이 상당히 좋네요~^^
    중간중간 씹히는 해산물들이 맛을 더욱 돋구어 줍니다.


▷ 해산물양이 많진 않지만..  딱 먹기좋을만한 양이구요^^. 데코도 괜찮고.. ^^ 나름 추천 메뉴로 임명합니다.

 


▷ 이날도 역시 싹 비웠군요. 역시 식성은 참..! 좋습니다 ㅎㅎ

 
▷ 매운카레향이 ~ 참 좋은 하카리, 위치도 가깝고 잊을만하면 한번씩 생각나는 곳입니다. 여러가지 토핑도 추가로 드실수 있구요. 메뉴들도 다양하고 참 괜찮은 곳입니다. 
    매운맛도 골라 먹을 수 있어서 부담없고 말이죠^^. 창원 시티세븐와서 갈때없으면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