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2022년 첫글이네요. 작년에는 너무 바빠서 총 8개의 글밖에 올리지를 못했네요. - 

육아가 이리 힘들줄은 몰랐습니다. ㅎㅎ 

 

오늘은 예전에 자주 찾았던 짬뽕집을 올려볼까 합니다.  방송에 나와서 진짜 핫 했던 곳인데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들렀습니다.  6년전 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 가게 전반적인 사항은 기존글과 같으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2016.07.27 - [맛집 이야기/부산김해맛집] - 부산 백종원 삼대천왕 출연 맛집, 해산물이 먹어도 줄지않는 느낌, 푸짐한 짬뽕 복성반점

위치는 그대로입니다. 체인점이 있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가보지는 못했습니다.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갔습니다. 

카운터 앞에 자리가 있어서 바로 착석.  뒤에오는분들은 다 지하로~~~ .

점심시간이지만 코로나 여파가 있어서 그런지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대신 배달을 이제 하는거같더라구요.  배달 하시는분들이 3명정도 보이는거같던데 쉴새없이 울리는 전화벨소리가 ㅎㅎ 

어플을 이용안하시는거같았어요.  

단무지와 양파.  

다들 식사중이시라 예전과 같은 인테리어라는 걸 보여드리는 샷만 ㅎㅎ 

짬뽕은 역시 금방 나옵니다. 절대적인 양은 같아보이네요. 

부드러운 한치와 칵테일 새우, 그리고 푹익어서 나오는 양파~ 

면발과 함께 어우러지는 양파에서 나오는 향긋한 단맛이 참 좋습니다. 

오잉 근데 관자가 없어졌더라구요. ㅎㅎ 내사랑 관자야~~~~ 

가격은 8천원.  그렇게 많이 오른 가격은 아니네요. 2016년엔 인상되서 6000-> 6500 

볶음밥도 맛있는데 혼자라 못먹었네요.  근데 이제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간신히 한그릇 다먹었습니다. 

역쉬 양은.... 다른 집 곱배기 양! 

가성비도 나쁘지 않고 맛의 밸런싱이 다이나믹하진 않지만 안정적인 느낌. 과도하게 짜지도 않아서 저에게 딱인 짬뽕. 

면발도 나쁘지 않고 예전그대로. 맛을 잘 이어나가는 거 같습니다. 

기분좋게 한그릇 먹었네요. ^^ 

마지막 정리. 

양과 맛 그대로.  조개 관자가 빠진건 아쉽. (다음엔 삼선을 먹어봐야겠네요. 들어잇을려나 ㅎㅎ) 

가격은 물가가 하도 올라서 뭐 평이한 인상. 

배달이 더 핫하더라. 

 

푸짐한 양과 한끼 식사로 깔끔한 짬뽕.  자극적인  짬뽕 좋아하는분들에겐 비추. 

언제또 갈지 모르겠지만 또 생각나는맛. ! 담에또 들를게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