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출시일은 하반기 7월? 블레이드2 for kakao 사전예약중 



오랜기간 개발되어 오고 있는 블레이드2가 사전예약중입니다. 

트레일러 영상만 보고 기대감을 갖기에 충분했던 게임인데... 어느덧 몇년이 훌쩍 지나버린거 같습니다. 

그동안 게임 트렌드가 많이 바뀌어서 초기 모바일 장르를 담고있는 블레이드2의 기대감이 많이 사그라든게 사실입니다. 




올해 CBT를 진행했을때는 비슷한 유형의 게임들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그렇게 큰 임팩트는 보여주지 못한듯 보입니다. 

공개당시에 나왔다면 진짜 선풍적인 인기를 끌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전작보다 나아진건 엔진 업그레이드 정도 되어 보이는데 그걸로 유저들의 이목을 끌 수 있을지는 미지수네요. 




이번 포스팅에 쓰이는 사진은  이틀전 공개된 신규 트레일러 영상의 스샷입니다. 

실제 플레이 영상만 가지고 만들어진 영상이라고 하는데 전반적인 느낌은 살린거 같고요. 

검투사, 마법사, 암살자, 격투가 네 종류의 캐릭터의 액션을 잘 담아 내었더군요. 







그래픽적으로는 조금 아쉬운거 같이 느껴졌는데요. 

왠지 오래된 느낌이 조금 나기도 했습니다. 

옵션에 따라 조금 차이가날지도 모르겠는데 최적화 위주의 다운그레이드가 된거 같기도 하고요. 

실제 출시가 되봐야 알 수 있을거 같습니다. 




MMORPG가 대세인 요즘 , 초기 액션RPG장르의 게임이 시장에서 어떤 성과를 보여줄지가 관심사네요. 

카카오게임즈에서 꽤 많은 투자가 단행된만큼.. 어느정도의 가시적인 목표는 이룰 수 있을거라고 보여지지만 큰 흥행은 하기 힘들어보이는게 사실입니다.  

하반기 기대되는 모바일 게임이 많은데 블레이드2 FOR KAKAO. 일단 사전예약 하고 기다려보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