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작RPG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작의 감동을 다시 한번 핸드폰게임 추천 콕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지난번에 2주년 기념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어제까지 스고페스 기간이어서 열심히 리세마라를 하시는 분들도 참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 만큼 새로운 신규 유저분들도 많이 유입이 되는거 같습니다. 

대작RPG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한 번 만나보실게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원작 애니메이션의 느낌이 정말 잘 살아있는데요.  원작의 감동을 다시 한 번 플레이 하면서 느껴볼 수 가 있습니다. 

IP를 가져오면서 얻게되는 가장 좋은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핸드폰게임으로 추천 하는 이유이기도 하죠. 

주요 캐릭터 뿐만 아니라 여러 개성 넘치는 조연들까지 총망라해서 수집 육성 하는 재미가 큰 거 같습니다. 






콤보를 이용한 스킬 연계와 여러가지 캐릭터들의 화려한 필살기를 보는 재미도 굿~! 

컨트롤과 보는 재미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게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도 그렇게 어렵지 않게 진입이 가능하게 듀토리얼부터 아주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지고요. 

무지개 보석도 꽤 많이 줘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피스에서 캐쉬인 무지개보석은 모아서 한번에 스고페스 기간때 쓰시면 제일 좋습니다. 

딱 뜰 때의 희열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렵죠..! 




소소하게 모이는 구슬로 뽑기하는 재미도 있는데요. 스고페스 이벤 기간이 끝났지만.. 

현재 사격형, 참격형, 타격형. 레어동료찾기 스페셜 PICK UP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_+!

세 유형의 LV50이나 50미만  레벨인경우는 LV MAX인 동료가 나오게 됩니다. 

칸주로, 제오, 페로나  등 여러가지 레어 캐릭터의 출현 확률도 상승한다고 하니 원하시는 캐릭터가 있으시면 한 번 뽑아보시면 좋겠네요. 




메일/친구 탭에 보시면 스고페스 선택권이 있는데요. 그외에 여러가지 보상들도 함께 있습니다. 

추천하는 스고페스는 역시 로브 루치.  일명 속루치 찌루 되겠습니다! 

강인덱에 쓰이고 저자본이시면 권해드립니다. ! 





스고페스 선택권 받는 모습. 강화 및 진화 최우선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





경험치와 보석, 거북이 콜라등 여러가지 재료들을 얻을 수 있는 쵸파맨의 리퀘스트. 

하나씩 깨나가는 맛이 좋아요~! 굉장히 많은 경험치 및 보석, 여러가지 강화재료를 얻을 수있어서 필수적으로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토리를 진행하는 모습.  컷신들이 디테일해서 천천히 보면서 진행하는게 참 좋더라구요. ^^ 





스킬작과 경험치를 한번에 얻을 수 있는 스페셜 던전. 

어느정도 덱이 갖춰지시면 서서히 도전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스토리도 깨나가시는거 잊지마시구요^^ 
선박및 진화 초진화 등에 관한 이야기도 해보고 싶었는데 다음에 기회되면 좀 자세히 올려볼게요^^ 





아직 플레이 해보지 못하신분들은 아래 플레이 동영상 참고하시면 어떤식으로 플레이 하는지 느낌이 오실 거에요. 

무료 스고페스 선택권이 지급되는 이때!가 시작하기 가장 좋을때가 아닌가 합니다. ^^ 

0티어 선장 한명만 있어도 플레이 하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되니 말이죠. 

자주자주  추가되는 이벤트도 많으니  대작RPG 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한번 즐겨보시면 좋겠네요.^^




<<<    공식카페 바로가기        /       게임 다운로드 바로가기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