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M 신서버 아튠, 신규 클래스 총사 공개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한 리니지에서 신규 클래스 총사가 공개되었습니다. !

아덴 서쪽 그레시아 제국 총사부대의 아덴진출. 스토리가 참 흥미로웠네요...^^ 





PC 리니지와 결별을 선언한 리니지M. 아예 새로운 게임으로 나아간다는 이야기를 김택진 대표가 15일 밝혔죠. 

그에 일환으로 이번에 신서버 아툰과 에피소드1이 추가되고 그래픽도 차후 풀HD로 업그레이드 된다고 합니다. 

글로볼 버전도 제작해서 일본 중국 북미쪽으로도 진출하고 말이죠. 




▲ pc리니지와 결별 선언한 리니지m, 신규 클래스 총사 공개 영상 





소개 영상 보시면 스킬들이 원거리와 근접이 모두 가능하게 보이고요. 

스타일리쉬한 플레이 스타일을 보여줄거 같으네요. 

신서버에서는 전부 총사만 있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잠시 해봤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도 받고 있네요. 

클래스별 고급 7검 4셋과 태고의 옥새가 지급되니 참여들 해보시면 좋겠네요. 

요즘 활만 잠깐씩 던전만 돌고있는데 신서버 한번 가볼까 고민이 되네요. ^^







사전예약 보상 총사 클래스는 그때가서 정해진다고 아직 물품이 정해진게 없더군요. 

혹시 모르니 미리 신청해주시고요. 

그래픽 업그레이드 빨리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리니지 자체 리마스터 버전도 내어놓는다는데 리니지M과 연계해서 개발하고 있는거 같아보이네요. 뭐 엔씨 스타일상 거의 개발이 끝나야 이런 발표를 하니... 생각보다 더욱 빨리 만나볼 수 있을 거에요. ㅎㅎ!


오늘도 새로운 게임들이 많이 나오는 경쟁시대에 1년가까이 1위자리를 내어놓지 않고 있는 리니지M

한단계 더 도약하는 IP가 되길 바라며 오늘 글 마무리할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