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모바일게임사전예약 카이저, 유지태 영상 공개로 기대감 고조 


세상에 없던 R등급 모바일 MMORPG를 표방한 넥슨 카이저. 
R등급 이라는 문구로도 많은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었는데요. 
얼마 전 발탁된 유지태씨의 사전영상 광고가 공개가 되어서 더욱 기대감이 고조되는 거 같습니다. 





모바일게임사전예약 답게 스마트폰에서도 손쉽게 사전예약이 가능했는데요. 

아직 안 하셨다면 빨리 참여하시고 푸짐한 선물을 받아 보시면 되겠습니다.  기본 보상 뿐만 아니라 같이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많아서 다 참여하시면  초반 플레이에 굉장한 도움이 많이 됩니다. 



카이저 사전예약 바로가기 





카이저의 홍보 모델로 발탁된 유지태. 최근에는 영화 꾼을 비롯해서 매드독, 굿와이프 등에서 선굵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죠. 

이번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 그 매력이 그대로 녹아 있더라고요. 몽환적인 분위기에서 존재감을 뽐내는 유지태의 모습에서 카이저의 기대감도 더욱 up~! 

본편 영상 광고를 보고 작년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모바일 MMORPG 의 광고모델 이었던 최민식과 비교되기도 했는데요.  예전 영화 올드보이에서 보여줬던 최민식 vs 유지태 대결구도 처럼 게임에서도 그런 관계가 형성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 카이저 유지태 본편 영상 > 





사전예약 보상과 더불어 누적달성 보상 이벤트, 카이저 공식카페 이벤트가 아직 이어지고 있습니다. 

참여하시는 분들이 많을 수록 보상이 많이 좋아져서 지인 분들에게 알려서 같이 참여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추첨이 아니고 100%지급방식이라 참여만 하시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게  메리트 같습니다. ^^ 





카이저의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5월 8일부터는 캐릭터, 길드 선점하기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캐릭터, 길드 선점 및 가입도 하시면 좋겠네요. 선점한 서버와 캐릭터 확인하기는 잊지 마시고요. 





페북과 구글 계정연동부터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자신에게 맞는 직업과 커스터마이징까지 마치고 확인 눌러주시면 됩니다. 

전 현재 아스타01서버에 암살자로 만들어 놨습니다. ^^ 스타일리쉬하면서도 분위기도 있고 해서 플레이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확 와닿더라고요. 

캐릭터 선점 아직 안 하셨다면 서두르세요!






캐릭터 선점까지 완료하시면 길드 선점하기도 참여 가능한데요. 

자신이 찾는 길드를 검색하시거나 추천 길드중에서 마음에 드는곳이 있다면 가입하시면 되겠네요. 

런칭후에 게임내에서 탈퇴도 가능하니 혹시 잘못 가입 하셨어도 걱정 안하셔도 될 거 같네요.





카이저의 컨텐츠도 한번 이야기해볼게요. 

최고 기대되는 건 역시 자유로운 1대1 거래시스템입니다. 

이런 대규모 mmorpg에서 1:1 거래 제대로 구현한 게임은 아직 없잖아요. 

그만큼 카이저에 거는 유저들의 기대가 큰 거 같습니다. 





성물과 신전을 둘러싼 50:50의 대규모 전투 장원전

길드의 명예를 걸고 단합력과 전투력을 보여줄 수 있는 컨텐츠가 될 듯 합니다. 

길드원들간의 일사불란한 팀웍이 중요시되어서 협력 플레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빠질 수 없겠죠?





광활한 오픈필드를 다양한 탈것과 함께! 그리고 필드 보스 레이드 컨텐츠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채널링 방식이 아니라 더욱 활발하고 치열한 필드에서의 전투도 보여질거로 예상이 됩니다. 





모바일게임사전예약 중인 카이저.  본편 영상까지 나와서 이제 출시가 임박한 듯 보입니다. 
굉장히 오랜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게임이란 느낌이 드는데요. 
어서 빨리 오픈해서 광활한 오픈필드를 한 번 누벼보고 싶네요. 
좀 더 자세한 사항 및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아래 공식카페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카이저 공식카페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