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인기MMORPG 추천, 꾸준한 업데이트로 사랑받는 위드신의날개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인기MMORPG 게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꾸준한 업데이트와 신규서버로 사랑받는 위드신의날개 입니다. 





이번에 1주년 기념 이벤트와 대규모 업데이트가 이뤄져서 신규서버에서 플레이해봤습니다. 

위드신의날개는 검사 궁수 법사 세개의 캐릭터가 있는데요.  전 법사로 시작했습니다. 





VIP시스템이 있지만 무과금이어도 충분하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변경된 레벨시스템.  만렙이 기존 99레벨에서 399렙으로 조정됐습니다. 




41레벨에 날개, 77레벨에 희귀 무기 등 캐릭터 레벨이 오를수록 컨텐츠 및 여러가지 보상이 오픈되는게 참 좋습니다. 




캐릭터레벨 60이되면 소환중이거나 보유중인 펫의 이름을 바꿀수가 있습니다. 

한 번 변경하면 60분의 쿨타임이 존재하니 다시 바꾸실려거든 한 시간 기다리셔서 바꾸시면 될거같아요.





일주년 선물, 서프라이즈, 접속만 해도 엄청난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접속보상 및 출석, 레벨 보상,  칭호를 받을 수 있는 전투력의 길 등 다양한 이벤트와 인 게임내 보상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보상들을 달성하는 쾌감도 있더라구요. 




▲  일괄제련이 가능해서 편하게 되어있던 장비 강화와 장비 제련




빨간점이 보이시면 바로 확인해주세요. 전투력이 아주 조금이지만 점점 강해지는 캐릭터를 보실 수 가 있습니다.





직장인들이나  짬짬이 즐기는 유저들에게 좋은 오프라인 사냥 !!! 이건 요즘 꼭 있어야 되죠.^^ 

오프라인동안 많은 경험치와 아이템까지 획득이 가능합니다. 

다시 접속 해보면 여러가지 오픈되어 있는 컨텐츠들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변경된 장비 시스템. 

신규 장비 컨텐츠로 장비 마법 부여 시스템이 197레벨 달성시 오픈됩니다.

전체 부위 마법 부여 시 세트 속성이 활성화 되며 일정 품질 달성후에는 다음 품질로 업그레이드를 시킬 수 있습니다. 

그외 장비 드랍 및 단조 시스템이 개선되며 기존 장비들은 신규 장비로 전환 되었습니다. 

신규 유저라면 뭐 상관은 없을듯 하구요^^ 






레벨이 막혔었는데 일일퀘스트로 다시 뚫었습니다. 자동으로 스킵이되서 좋았던 훈련 퀘스트.




▲ 레벨별로 오픈되는 작위를 받을 수 있는 작위 던전. 제1관문은 아래 플레이 동영상에서 확인가능하십니다. 





인기MMORPG 추천, 위드신의날개.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성, 유저 의견을 반영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인기를 유지하는 비결인거 같습니다. 

지금 캐릭터를 만들어 접속해보시면 1주년 이벤트와 대규모 업데이트 맞이 이벤트가 있어서 다양한 보상과 함께 키우실 수 있을거에요. 

신규 코스튬도 참 이쁘더라구요.^^ 같이 한번 플레이 해보실까요?



( 다운로드 바로가기 )(공식카페 바로가기)




<법사 작위던전 및 퀘스트 플레이 동영상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