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모바일RPG게임추천 글로리, 화끈한 손맛 워리어 후기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요즘 재밌게 즐기고 있는 모바일RPG게임 글로리. 

서버도 추가되고 해서 새로운 직업인 워리어에 도전해봤습니다. 

오랜만에 근접캐릭터를 해서 그런지 찰진 타격감이 아주 제 스타일이네요. 




세가지 직업이 있는 글로리, 위자드와 레인저, 워리어가 있습니다. 


현재 워리어 레벨은 100대를 조금 넘기고 130을 향해 가는중이에요.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어서 푸짐한 보상을 받고 즐길 수가 있더라구요.




서버오픈 선물과 7일선물 성전계약등 다양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는 카니발. 

컨텐츠를 즐기면 자동으로 보상받게 되어있어서 틈틈히 수령을 해주시면 될 거같아요.





레인저 키우다가 워리어로 전향했는데 아주 대만족이에요. +_+ 휘두르는 맛이 아주 상당해보이죠?ㅎㅎ

화끈한 손맛! 시원시원합니다. 요즘 근접을 잘안해서 더욱 그렇게 느낄 수도 있는거 같고요 ㅎㅎ





오프라인 사냥및 추천사냥터까지 제시해서 틈틈이 즐기는 직장인분들에게도 최적화된 게임입니다. 

분당 경험치까지 나오니 말이죠.^^ 자신에게 맞는 몬스터를 선택해서 사냥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 퀘스트가 막힌다면 .. 이렇게 획득정보 보시고 진행을 해주시면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여러가지 보상 혜택, 접속보상부터 일일기원 레벨달성까지..  200레벨 부터는 선착순 인원제한이 있는거 같습니다. 

200레벨은 달성 가능할거같은데 ㅋㅋㅋ 빨리 서둘러야겠어요. 


아래는 워리어 플레이 동영상입니다. 타격감및 스킬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RPG게임추천 글로리 워리어 플레이 후기>





글로리의 또다른 매력은 역시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장비에 맞게 올리셔도 되고 추천 속성으로 찍으셔도 되는데 자기가 원하는데로 찍으시면서 육성이 가능합니다.  남들과는 다른 독특한 캐릭터를 키워보는걸 좋아하는분이시라면 아주 굿굿굿~! 




▲ 펫과 탈것 진화 승급, 투력올리는데 필수요소. 




글로리 핵심 컨텐츠 고대의 서!


메인 퀘스트 진행시 얻을 수 있는 고대의 서. 액티브 스킬및 여러가지 부가적인 요소를 획득 강화 할 수 있는 고대의서를 획득함으로써 단계적으로 강해지는 느낌이 아주 많이 듭니다. 하나하나 단계를 밟아 나가는 게 정말 맘에 듭니다. 스킬데미지 증가나 경험치 증가등 꼭 얻어야될 게 많습니다. +_+

최우선적으로 고대의서 오픈하는데 총력을 다해주세요^^ 




▲ 몬스터 처치 경험치 30%+ 효과를 주는 클라샤의 서 획득 장면 





길드 랭킹전 및 일일,한정이벤트를 통해 활약도에 따른 보상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횟수제한있는건 횟수제한만큼 해주시고 한정이벤트는 꼭 하루에 다 클리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컨텐츠 종류가 많아서 일일이 다 깨기가 어려울정도이긴한데 하는 만큼 강해지는거 같습니다. 




▲ 자신의 강함을 증명할 수 있는 천층탑. 현재 클리어 이벤트중! 




지금 렙에서 잡을 수 있는 월드보스. 탭을 열면  젠 시간이랑 이동까지 바로 가능합니다.

드롭 정보도 같이 나옵니다. +_+ 득템하지못해도 펫 승급 시키기에 아주 좋아요. 




대량으로 떨어지는 아이템들. 파밍하는 맛이 나더라구요. !!^^ 중간중간 시간보시고 월드보스 잡아보세요. ^^




모바일RPG게임추천 글로리 워리어로 계속 좀 키워봐야겟습니다. 

갈아타니 게임이 더 재밌는듯 해요 ^^ 


지난 일요일(어제) S55서버까지 오픈이 되었네요. 서버오픈후 일주일간 열리는 서버오픈기념이벤트. 

그외 천층탑 달성 이벤트등 언제나 신규유저들이 소외받지 않고 게임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_+ 

이것저것 키워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선택하시고 서버도 맘에 드는곳으로 정하시면 될거같아요. 

손맛좋은 모바일 게임찾으신다면 플레이 고고싱~!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s://goo.gl/QKrrcQ


공식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uluglory




<글로리 공식 트레일러, 즐감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