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2018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모바일 야구게임 프로야구h2 즐겨보자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많은 야구팬들이 기다리던 2018 프로야구 시즌이 3월 24일 열렸네요.  

그리고 시즌 개막에 맞춰 모바일 야구게임  프로야구h2도 사전예약 및 신서버 오픈, 그리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 했습니다. 



■ 당신의 하이라이트를 완성하라! 


모바일 야구게임 프로야구h2에서 시즌 개막과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별한 영상을 제작하였는데요. 

극지고로 알려진 웹툰 작가 허일을 기용해서 레전드 최동원, 이승엽, 이종범 3인을 모델로 작화 형태의 애니메이션 한 영상인데요.

특징을 잘 살린 그림체가 너무 제맘에 들었는데요.  레전드 3명의 선수의 최고의 순간을 만화적인 감각으로 박진감있게 그려냈네요. 



프로야구H2의 H의  의미중 하나인 "HIGHLIGHT" 의 어원을 살려서 " MAKE YOUR HIGHLIGHT" (당신의 하이라이트를 완성하라) 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하는데요.

2018 KBO 전 구단 소속선수들에게 보내는 메시지와 동시에 H2이용자들도 H2와 함께 게임내에서 최고의 순간을 만들고 완성하라는 도전의 의미라고 합니다. 



▲ 프로야구H2 2018 당신의 하이라이트를 완성하라 동영상 





■ 역대급 혜택. 3월14일 사전예약 오픈. 


번호 인증을 통한 간단한 사전예약이지만 상품은 역대급입니다. 

선호구단 ex팩 1장과 100만 pt, 1000tp, 그리고 개막기념 패키지까지 드리는 엄청난 혜택. 개막기념 패키지는 26일까지 신청 해주신분들에게만 지급된다고 하니 서두르셔야 될 것 같습니다. 정말 풍성합니다. !!!



프로야구h2 사전예약 하러 바로가기 






■ 3월 1차 업데이트, 5번째 월드 클래식 서버 오픈 



1995년 선수 & 구단 등장. 추억의 구단 태평양 돌핀스 출격 준비 완료.! 신규 레전드는 박재홍. 

1995년도 선수가 총 376명이 추가됐습니다. (EX2명, 포텐셜 16명) 


이에 맞춰서 훈련리셋, 교정, 초청경기 진행 등 다양한 구단활동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간한정 이벤트 업적이 추가됩니다. 

그리고 홈런왕 이벤트, 선수 컬렉션 이벤트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들이 화끈하게 열리네요. 




엄청난 선물이 기다리고 있는 5번째 월드 클래식 서버. 

모두가 새롭게 시작하는 곳이라 경쟁을 중요시 여기는 분들이라면 신서버에서 시작해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걸 목표로 플레이해보시면 좋겠네요. 

진짜 말도 되지 않게 푸짐한 신규 구단주의 스타트 지원 세트와 출석 보상. 

그리고 피날레 지원 세트까지.... 저도 꽤 오랜기간 플레이 해왔지만.. 신규서버로 옮길까 하는 고민이 살짝 들기도 하는 보상들입니다. 



신규 유저 전용 특별업적과 신규 유저 전용 상점까지....! 

진짜 새로 시작하기에는 지금이 완전 적기인듯 합니다. 




■ H2의 즐거운 변화, 미리보는 대규모 업데이트


가장 기대되는건 역시 NEW 팀 마스터리 & 포지션 별 전술 조정 시스템입니다. 

전술설정으로 인해서 같은 선수라도 완전 다른 팀 컬러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획일적인 현재 시스템에서 획기적인 변화가 찾아올거 같습니다.





각 구단의 추억을 담아낼 클럽하우스 뮤지엄. 각 구단별 5성 베테랑 선수들의 클래식 등급 카드 등장.

각 선수의 개성을 강조할 육성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잠재력 개방 까지 앞으로 변화될 프로야구H2가 더욱 기대됩니다. 




▲ 즉시 수령이 가능한 사전예약 보상품 


▲ 선호구단 EX팩은 박병호 선수가 나왔군요!!


출시 된지가 좀 지난 모바일 야구게임이라 조금 시작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는데요. 

이것만 참고하시면 손쉽게 매니지먼트 야구게임에 빠져들 수 있을거란 생각을 해봅니다. !

유저들이 직접 쓴 가이드. !! ↓↓↓



H2 완벽가이드 ( 구단주님들의 꿀팁노하우 대방출) 바로가기





프로야구 시즌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저도 조금 설레는거 같습니다.   

프로야구H2는 야구장에 가서 야구관람하면서나 TV시청하면서  짬짬이 즐기기 참 좋은 게임이라 야구시즌엔 같이 즐겨 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만의 구단을 매니지먼트 해보세요!




프로야구H2 다운로드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