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2 레볼루션 3월 업데이트, 몬스터카드 원수 척살 용병 용족 장비 추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전해드리는 리니지2 레볼루션 업데이트소식입니다. 

한달에 한번꼴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는데요. 

패치때마다 오류와 버그로 한 1-2주는 몸살을 앓는거 같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뭔가 안정화가 안되어있다고 해야될까요... 유저들도 빠져나가는 시점에 조금 안타깝습니다. 





현재 제 캐릭터 근황입니다. 2차전직을 하고 요즘 바빠서 많이는 못하고 있어요. ;

UR무기 두개 만들었더니... 용족장비가 추가가 오늘되서 ㅋㅋㅋㅋㅋㅋ~

방어구랑 장신구 레시피는 모아놨는데 변환해서 UR로 바꿀예정이구요. 

배경레시피도 어느정도 있는데 조금만 더모으면 UR로 바로 갈거같네요.... 자켄 매일 잡지않으면... 한 1년넘게 걸릴지도...





10강 용족장비를 주는군요. 흠...!!! ㅋㅋㅋ 새로운 장비 UR만드는게 일단 급선무일거같습니다. 용족 애들이 많이 추가가되어서 미리 예견된 내용이 되겠습니다. 




원수와 척살 시스템 


타캐릭터에게 사망시에 원수 등록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가되었습니다. 

최대 20명까지... 7일이내 기록까지 보존이 된다고 합니다. 


척살은등록한 원수를 혈맹에게 복수 요청하는건데요. 150레벨이상 캐릭터만 등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척살요청은 10회, 매일 월요일 4시에 초기화된다네요. 


척살의징표가 필요한데 혈맹업적이나 군주상점,기란이상 점령상점에서 구입!





▲ 캐릭터 밸런스 조절 , 스킬계수 수정이 많은데요. 지속적으로 조정이 많이 필요해보입니다. 



그 외 몬스터 카드와 전투통계시스템이 추가가됐습니다. 

전투통계시스템은 여러가지 컨텐츠에서 피해량과 회복량을 비교해볼 수 있구요. 


몬스터카드는 코어작처럼 몬스터 처치시 얻게되는 카드로 코어 등록하고 비슷하다고 보시면되구요. 

레벨5까지 성장이 가능하네요... 이것도 돈이 좀 많이 깨질듯 ㅋㅋㅋ 

서브퀘스트와 몬스터 상점에서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리니지2 레볼루션 3월 업데이트 소식 알아봤습니다. 

펫과 망토의 초월까지.... 320레벨 만렙 유저들이 많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새로운 장비와 기존 장비 초월을 내어놓은거같습니다. 

얼마 가지 않겠지만.... 정복자 레벨로 기존 하드한 유저들의 마음을 달랠수는 없을거로 보여지는데요. 

더욱 빠른 업데이트를 기대하며 오늘 글을 마치겠습니다. 

조만간 또 서버 통합한다는 이야기가 나오지 않길 바라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