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프렌즈마블 for kakao 프마송 모모랜드 주이 발랄댄스ver 런칭!


안녕하세요!

깜찍발랄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즐기는 주사위게임 프렌즈마블 for kakao!

오픈부터 계속 재밌게 즐기고있는데요. 

이번에 모모랜드 주이가 참여한 프마송이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






기존 가지고 있던 프렌즈마블 for kakao의 이미지와 너무 잘 어울리는 모모랜드 주이. 

이번 프마송 발랄댄스ver에서도 그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줬는데요. 

영상을 보니 진짜 잘 어울리더라구요!! ^^





중독성 있는 프마송. +_+. 거기에 발랄댄스 까지!!!^^ 

주이의 매력과 카카오프렌즈의 매력이 합산대서 발산이되어지는거 같아요




2월 6일 업데이트된 커플전을 즐겨봤습니다.  커플전은 캐릭터 등록후 참여하실 수가 있는데요.

성별과 생년만 설정해서 등록하시면 바로 이용하실 수 가 있습니다.  





캐릭터를 등록하면 등록에 성공했어요 하는 팝업이 뜨면서 커플전에 참여가 가능해집니다.





처음이라 두근두근... 자신의 커플이나 친구도 초대가 되지만.. 랜덤으로도 바로 참여가 가능한게 좋더라구요. !

혼자 게임 즐기는 분들도 많으니깐요. 그래도 소지금 비슷한 분과 커플이되어서 플레이에 들어갔습니다. ! 




커플전에서는 수호천사 룰이 적용되는데요. 

짝궁이 파산위기에 몰리면 대신 비용을 지불해주는 시스템이에요. +_+ 한명 아웃되면 그 게임은 이기기 정말 힘들어지는데요.  파산위기의 짝꿍을 구해 팀도 구하고 게임보상도 더욱 많이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초반부터 앞서 나갔는데 땅을 자꾸 뺏겨서 1등으로 그냥 연장안하고 마무리를 했네요. 프렌즈마블은 전략적인 요소도 많아서.. 더욱 재밌게 즐기는거 같고요.




커플전 처음이라 프리미어 방에서 플레이해서 그렇게 많이 따지는 못했어요.  같이하시는분도 잘하셔서 수호천사를 쓰지도 않고 게임이 끝났네요.!^^

친구나 커플과 함게 게임을 즐기면서 더욱 애정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만드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__+!





프렌즈마블 for kakao의 가장 매력적인 요소는 역시 랜드마크의 수집과 강화가 아닐까 합니다.  

국가별 랜드마크는 기본 랜드마크보다 통행료가 월등히 높고 강화가 가능한데요.  강화가능까지 모으고 강화를 하시면 다음 판에서는 100%건설이 가능합니다. 전 그래서 위에 스샷처럼 강화가능일때 지역별 안배를 둬서 100%건설을 하고있습니다. 이게 전략적으로 승리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전 이미 로열등급까지 올라가서 랜드마크를 수집중인데요. 채널별로 획득가능한 랜드마크가 다르니 확인하시고 최대한 없는 랜드마크를 수집하는게 초점을 맞추시면 좋을거같습니다. 한번 수집한 랜드마크는 배신을 하지않으니깐요.  한번 된통 맞아서 오링된적이 있는데 기존에 모은 랜드마크로 금방 복구가되어서 가슴을 쓸어내린적이 있는데요..  한번씩 이런 스릴도 느껴보는게 프렌즈마블 for kakao의 또다른 재미인거 같습니다. 




<프렌즈마블 for kakao, 프마송 모모랜드 주이 발랄댄스ver> 


상큼발랄 주이의 프마송 즐감하시구요!
이번 업데이트된 커플전도 재밌게 즐겨주시면 좋겠네요. +_+!
아직 플레이를 안해보셨다면 지금 바로 다운로드 고고싱~!^^ 


다운로드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https://goo.gl/ePq4Hx
ios    https://goo.gl/asVhV6



공식 브랜드 페이지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