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상남동 술집, 다찌의 매력에 빠지다 대한민국다찌

Posted by 류시화
2018.01.17 03:08 맛집 이야기/창원맛집 이야기

창원 상남동 술집, 다찌의 매력에 빠지다 대한민국다찌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 소개할곳은 푸짐한 안주로 애주가들의 시선을 사로잡는곳. 

상남동 술집 다찌 소개해드릴게요. +_+ 





이곳은 상남동에 위치한 대한민국 다찌입니다. 

다찌하면 떠오르는곳은 통영이죠. +_= 소주한병에 만원씩 하면서 술을 시킬때마다 푸짐한 안주들이 따라나오는곳이죠. ㅋㅋ

한때 유행했었는데 요즘은 모르겠군요.





상남동 대한민국 다찌는 1인당 얼마씩 정해져있고 술은 일반 가격으로 팔고 있습니다.  아 룸식이라 편하게 즐기실 수 있구요.^^ 

기본 2인 5만,3인 7만, 4인 9만 이렇게 나가구요. 

양만 다르고 나오는 안주는 똑같습니다. ^^





처음 나오는 상입니다. 

과메기와 생굴, 소라, 샐러드, 멍게, 생새우초밥 , 배추쌈, 연근, 땅콩 이렇습니다.




다찌하면 싱싱한 해산물이죠. ~! 멍게와 기름좔좔 과메기.





술집에선 귀한 피츠. 없는곳이 아직도 많습니다.  영업력에서 많이 달려서... ㅋㅋ  

아직까진 핫한 맥주! 피츠~! ㅋㅋ 





생새우 초밥





오리 훈제 요리.





생굴과 소라 






배추쌈과 잡채





바로 구워져 나온 전. 





오뎅탕. +_+!





생와사비와된장.





바로 더 추가가되어서 ㅋㅋㅋ.. 같이 올려봤습니다.





싱싱했던 굴.





조금 텀을 주고 나온 생선회와 해물.

싱싱한 횟감과 해물모듬. 



'



개불 해삼 문어숙회, 전복 2종.  쫀득한 활전복이 아주 굿.





회가 진짜 많이 나오더라구요. +_+





낙지 탕탕이 ++





홍어 삼합.





새우와 더덕구이





백숙과 육전





생선구이와 해물탕. ~! 마지막으로 연잎보리밥 +_+





간장 위에 비벼서 드시면 정말 맛있어요 ㅋㅋ..~~~ 시원한 해물탕과 함께 마무리 ^^





가짓수도 많고 푸짐하게 나와서 다찌의 매력에 빠졌던 하루였습니다. 

상남동 술집중에서 가성비로 따져서도 정말 좋은곳인듯 하구요. ^^


월요일,화요일에는 소주한병,음료수한병 서비스! 다른요일에도 블로그 글보고 오셨다고 하면 서비스 주실거에요 ㅎㅎ.. 

그리고  1,2,3주 일요일은 휴무일인데 전날이나 당일오전에  예약문의주시면 영업이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_+  일요일 모임같은거 있으시다면 전화로 미리 문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만족스러운 모임이 되실거에요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9-3 | 대한민국다찌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룸식인게좋네요^^
  2. 비주얼 좋네요 ㅎㅎ 너무 맛있겠어요~
  3. 저 맥주와 회가 어울리는지 궁금하네요
  4. 우와~~~ 음식이 깔끔해 보여서 좋아보여요~~~
    꼭 한번 시간이 되면 대한민국다찌에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