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슈가맨 시즌2 추억소환, 첫방 대박 이지연 영턱스클럽 


방송정보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시즌2

방송사 JTBC 일 오후 10시 30분 





1년 6개월만에 돌아온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시즌2.

꼭 챙겨보던 프로그램인데 ... 뜻하지 않게 보게되었네요. 

시즌2 첫방에서는 80-90년대 풍미한 두가수 이지연과 영턱스클럽이 나와 추억소환을 해주었네요. 





첫번째 슈가맨으로 등장한 이지연. 

불타는 청춘에서 꼭 한번 봤으면 했던분인데 ㅋㅋㅋ..! 이렇게 슈가맨 시즌2로 나왔네요.

"바람아 멈추어다오"  뿐만아니라 " LOVE FOR NIGHT", "난 사랑을 아직 몰라 " 불렀는데 역시 좋아요. 

요즘 노래들은 진짜 들을게 없는데... 예전이 훨씬 나은듯.. ㅋㅋ 요즘 애들은 그렇게 생각지 않겠지만 말이죠. 



 



진짜 엄청난 스타였던 이지연.  이때는 왠지 이렇게 홀연히 떠나는 분들이 많았던거같아요. 


 


▲ 이지연 "바람아 멈추어다오" 





재석팀의 첫 슈가맨으로 등장한 영턱스클럽~! 

아 진짜 예전 생각이 물씬.... 아직 학창시절이었지만.. 한창 카셋트 테이프 모으던 때였는데 앨범들이 아직 ㅠㅠ

개인적으로 이지연보다는 역시 영턱스클럽이 더 찡하더라구요. 





"정"도 완벽하게 소화하고 ㅋㅋㅋ 아직 건재한 모습. 조금 연령은 됐지만 말이죠. 

특시 한현남 임성은은 그대로인듯한 느낌 ㅋㅋㅋ.. 노래 랩 춤 다 괜찮더라구요.

정뿐만아니라 개인적으로 못난이 콤플렉스 진짜 좋아했었는데.. 이노래는 언제 들어도 신나는듯해요. 





▲ 영턱스클럽  "정"


오랜만에 보는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시즌2, 첫방송은 너무좋았네요. 2편도 역시 계속 챙겨봐야될거같습니다. 오늘 추억소환 진짜 굿. 

힘들게 영입한 분들답게 아련하게 떠오르는 추억들. 방송을 왠지 하고싶어 했을거  같아요. 다음주는 또 누가나와서 예전 노래를 들려줄지 기대가 됩니다. 본방 사수해야겠는데요.  새로 들어온 박나래,조이는 생각보다 별로더라구요.. ㅋㅋ 컨셉다시짜야될듯...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