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인기온라인게임추천 바람의나라, 7차이벤트와 함께 같이 달려보자 



안녕하세요. 장수온라인 게임 바람의나라가 21주년을 맞아 신규,복귀유저들을 설레게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아직 소식 못들으셨다구요?! 이번 7차 이벤트 자세한 내용 한번 알아볼게요. 





오랜기간 인기가 있다는건 남다른 비결이 있다는거죠.^^! 기존유저뿐만 아니라 신규유저들도 적응하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게 이번에 준비가 됐더라구요. 일단 먼저 7차사전예약을 해보세요~!^^ 





7차 사전예약을 하시면 바로 300레벨 점핑상자가 지급되는데요. +_+! 바로 3차 승급이 완료됩니다.!!! 초반에 레벨 올리기도 어렵고 데미지도 안나와서 적응하기가 힘든데 이런걸 바로 뛰어넘어버리는거죠^^.. 그리고 3차승급을 미리 하셨더라도 실망하지마세요. 기존 승급 유저분들에게는 레벨에 따라 체력및 마력이 대량 증가된다고 합니다. 이번기회를 놓치게 되면 아주 아쉬울거같아요 




7차예약은 시작하자마자 바로 쿠폰 즉시사용이 가능. 

캐시샵 들어가기에서 쿠폰입력 클릭! 쿠폰번호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시면 바로 아이템이 배송됩니다. ^^ 

기간은 2월28일까지라 여유있게 언제든 플레이하실때 쓰시면 될듯하네요.




■  지난 12월28일날 업데이트된 사냥의길, 접속종료창, 연속처치시스템. 

개인적으로 접속종료창 시스템이 정말 좋은거같아요..ㅋ 아이템을 미쳐못받았다거나 그날 해야될걸 안하면 !가 떠서 다시 플레이하게 만들더라구요. 

연속처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죽일때마다 콤보가 올라서 사냥의 많이 덜어주어서 사냥을 좀더 오래 할 수 있게 해주어서 참 좋았습니다. 




사냥의길은 긴급미션 시스템입니다 ㅋ.. 퀘스트 20회 완료하면 캐쉬템들 다양한 물품을 얻을 수 있어요. 어둠의정수획득, 적정몬스터 잡기등이 퀘스트로 나오더라구요. 변경도 가능한거같은데 접속종료전에 다 완료하시면 되겠습니다. 





지난 업데이트 뿐만 아니라 기존 레벨이 750으로 상향되면서 단석굴, 조사굴의 700~729렙대 던전과 사령의숲,우안의숲 720-740레벨의 던전이 추가가 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젠 직업별로 해당 분야 기술특성을 올려서 PK 공성 사냥에 특화된 캐릭터로 육성이 가능해집니다. +_+

다같으면 재미없잖아요.. 이제 자기가 원하는 캐릭터로 육성방향을 정해서 특화시켜나가시면 될듯 합니다. 남과는 다른 캐릭터 . 너무 기대되는데요. 


오늘 업데이트된 신규내용들 살펴볼게요 





■ 신규 지역 도귀촌, 신규사냥터 단석굴 & 조사굴 업데이트 


많은 유저분들이 기다리셨던 신규지역과 신규 사냥터가 드디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도귀촌은 천마전 이후 봉인된 마고종을 감시하고 있는 마을이라고 해요. 신규 사냥터인 단석굴과 조사굴은 바로 도귀촌에서 이동가능합니다. 도귀촌 왼쪽포탈로 이동해서 탐라전도를 통해 사냥터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신규사냥터1, 단석굴은 권장 레벨 700입니다. 단석굴 괴수가 출현하는데 획득가능 아이템으로는 목/어깨장식 부위 장비3종. 미약한기술능력보조제, 단색굴 장비 잠재능력 재감정 재료가 있습니다

신규사냥터2, 조사굴은 권장 레벨 710입니다. 역시 조사굴 괴수가 출현하며 얼굴장식 부위 3종, 미약한기술능력보조제, 조사굴 장비 잠재능력, 재감정재료를 드랍합니다.  새로운 지역이다보니 인기가 많을거같네요. 


■ 시스템 업데이트, 기술능력부여를 배워보자 




오늘 업데이트된 기술능력부여. k누르시면 스킬창 보조에서 스킬습득이 가능하십니다. 감정스킬 다음에 있더라구요.. ㅋㅋ

기술능력은 기술 연마를 통해 습득한 직업 고유 기술들의 효과를 강화시켜주는 능력을 말하는데요.  기술 능력을 부여할 수 있는 장비는 총5종까지 가능합니다. 





목, 투구, 무기, 갑옷, 망토 이렇게 되는데요. 획득할 수 있는 능력의 개수와 종류는 랜덤으로 부여가 됩니다. 

장비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시면 부여가 되는데.. 장비 등급및 재부여 여부에 따라 금전및 재료장비, 보조제가 소모됩니다. 소모되기전에 알려줘서 확인창으로 뜬다고 하는데요. 등급이 높을수록 많은 재료와 금전이 소모될걸로 보여집니다. 




전설, 신화 등급은 2-3개의 능력강화가... 나머지 등급은 하나의 능력이 부여가 됩니다. 

재부여하는 경우는 동일한 장비가 필요한데요. 동일장비가 있으면 바로 재료로 사용가능하고. 동일 등급 장비가 있으면 보조제도 추가로 필요합니다. 

기술능력보조제는 각마을 대장장이에게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직업에 맞는 기술을 부여해보세요. 한층 강해진 캐릭터를 느끼실 수 있을거같네요.





마지막 1월25일 업데이트되는 사령의숲,우안의숲은 정말 최상위던전이될듯 합니다. 기존 랭커유저들에게도 기대되는 컨텐츠가 되겠네요~!




▲ 강력함으로 무장한 궁사,도사,주술사,도적 7차승븍 마법 스킬 맛보기 1종  미리보기 

7차승급이 기대되겠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동영상으로 만나볼게요. 




▲ 인기온라인게임 추천 바람의나라 7차승급 신규마법 공개 영상입니다. 




■ 접속 보급품으로 강해지자, 접속만 하면 환수,신수 패키지로 강해지는 캐릭터를 느끼실거에요. ^^

혹시 원하지 않는 캐릭터로 들어와있다면 수령캐릭터를 변경하시고 다시접속하시면 받으실수 있다고 하네요. 

일반 장비보급품은 갑옷/반지/목걸이를 함께 착용하면 숨겨진 세트효과까지 적용받으실수 있습니다. 






■ 속성 승급이벤트!, 직업별로 속성 승급이벤트가 열리고있는데요. 전직업 승급조건완화!!!!!! 

마도사는 2차와 3차가 정말 쉽게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외에도 정말 많은 이벤트가 열리고있는데요. 넥슨캐쉬 7777원 뿐만아니라 바람의나라 캐릭터와 일러스트로 제작된 달력+_+ 매월사용가능한 아이템들과 데미지스킨까지 !!! 요건 추첨 이벤트인데 당첨되면 대박일듯 합니다. ^^ 





▲ 바람의나라 페이스북& 넥슨플레이 이벤트 ,  페이스북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GM의 선물상자를 바로 받으실수가 있구요. (캐릭생성및 대표캐릭터설정후 참여가능) 

    넥슨플레이 바람의나라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넥스냌쉬 3천원 1천명!!! , 그리고 한정판 달력 200부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고 합니다. ^^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하고 넥슨캐쉬와 한정판 달력을 노려보세요!!!^^ 




■  오늘 업데이트된 도전일지 이벤트! 


출석부 옆에 보시면 도전일지 라는 탭이 새로 생겼습니다! 총 20가지의 임무를 수행하면 되는건데요. !!! 

임무등급별로도 보상을 받고 모두 완료시에는 최종보상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임무는 노랑, 초록, 빨강 순으로 어렵게 되는거에요. 잘 보시고 ㅋㅋㅋ 쉬운것부터 하시면 좋겠습니다. 

모두완료시 칭호패- 능력자 를 받게 되구요. 180일 기간제이지만.. 능력치가 엄청나서 꼭 이건 완료해야됩니다. ㅋㅋ 


칭호패 -능력차 능력치 


- 체력,마력 2.5%, 타격흡수 마력흡수 4%, 피해흡수 +10. 




그이외에 1월14일 일요일 오후2시, 오후8시에 벌어지는 소수의선택이벤트가 다시 돌아왔네요.^^

고구려/부여/백제 진입로 이벤트 npc에게 가시면 참석이 가능하구요. 레벨1이상이면 모두모두 참석이 가능한데요. 끝까지 살아남는 주인공이 되고 푸짐한 상품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이외에 기념책자를 완성하라



인기온라인게임추천 바람의나라.  아직못해보셨다구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함께하시면 좋겠네요. 엄청난 혜택이 기다리고있는 이번기회를 놓치지마세요. 

자세한사항은 아래 이벤트페이지에서 ^^



바람의나라 이벤트페이지 바로가기 




▲ 바람의나라 2017년 겨울 칠차각! 공식 동영상입니다. 재밌게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