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차돌박이가 맛있는곳 돌배기집 진해 석동점



안녕하세요. 이웃분들 모두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항상 관심가져주시고 소통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올한해에도 좋은 이웃으로 함께 하길 바라겠습니다. 





작년 끝자락에 다녀온 곳. 돌배기집 진해 석동점입니다. 

백종원대표 브랜드중에는 고기집이 많은데요. ^^ 그중에서 가장 맘에 드는 곳입니다. 예전엔 본가가 좋았는데...(주변에 없어서).. 요즘엔 돌배기집이 참 좋더라구요. 





가게 전경입니다. 주차는 맞은편 석동주차장 1시간 가능이라고 합니다. 

전 그냥 가게옆쪽에 대고 ..^^ ㅋ




이른 저녁시간 아직 드문드문 자리에계시더라구요. 

없는쪽으로만 샷남겼습니다. ^^





꽤 넓은편이고 편안한분위기.^^ 중간에 셀프바가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이용가능합니다.




돌배기집 메뉴표입니다. 

차돌박이가 메인이고 갈비살과 부채살 생삼겹살까지 ^^. 

야채불고기는 신메뉴인데.. 이날 먹어볼려고 했는데 다떨어져서 못먹어봤네요. 

식사류도 꽤많습니다. 열무냉국수와 차돌찌개도 괜챃은데 오늘은 얼큰두부찌개 선택! 




▲ 아쉽게 못먹어본 야채불고기 



돌배기집을 대표하는 차야소스. 

차돌박이와 진짜 궁합 잘맞죠 . 양배추와 고추,파가 듬뿍~~~!^^





쌈야채와 밑반찬 세팅완료~!





차돌박이 2인분 나왔습니다. 고기 대박 많아 보이죠 ㅋㅋ

좀 얇아서 그래요 ^^ㅋ




야채는 셀프바에 가득있습니다. 맘껏 가져다드세요^^



마늘과 곁들여 구워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가 있죠.



금방금방 구워지는 차돌박이.



얼큰두부찌개 나왔네요^^




차돌박이와 돼지삼겹살이 들어가있어요. ㅋㅋㅋ ~ 두부도 듬뿍, 파와 청양고추까지 들어가서 시원하면서 칼칼한 국물맛.^^





6천원인데 가성비가 엄청난거같아요 ㅋㅋ. 새마을식당 7분김치찌개와 비슷한 느낌 ㅋ~ 



소스 재료 리필해서 듬뿍~~~ 살짝 적셔서 드셔주세요 ㅋㅋ~  아주 잘먹었습니다.



새해엔 고기집 자제해야지 하는데.. 잘 안될거같습니다. -_-

이렇게 맛나는데 ㅠㅠ... 끊을수가.....

나이가 먹어도 식욕이 줄지를 않아서 큰일이네요. 후훗


돌배기집 진해 석동점이었습니다 -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