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PC게임추천 마비노기, 신의기사단 마지막 이야기 G21 피날레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얼마전 소개해드렸던 마비노기 G21 피날레 업데이트의 1차가 오픈되었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신의 기사단 스토리의 대미를 장식하는 이야기들이 펼쳐집니다. 






이번 G21 피날레 업데이트에서는 마비노기 챕터6 이야기가 시작되며 새롭게 등장하는 신입기사단원 르웰린의 모습,  신규지역 아발론과 아발론 필드레이드, 무기 에르그 강화시스템 등이 추가됩니다.  유저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았던 신의기사단의 이야기의 마무리가 어떻게 될지 궁금한데요 . 준비기간이 길었던 만큼 더욱 기대가 큰 상황인거 같습니다. ^^  




▲ PC게임추천 마비노기 G21 피날레 업데이트 프로모션 영상




업데이트 진행하면서 보시면 꽤 도움이 되는 김하루 성우가 들려주는 G21 소식. 

이전 G19,G20 메인스트림 내용과 G21이야기. 그리고 아직 추가되지 않은 이야기까지 아름다운 목소리로 설명을 해주시는군요^^ 





▲  김하루 성우가 들려주는 챕터6이야기 




▲ 살짝 2부내용을 공개해서 더욱 기대업~~ㅋ 





■ 신규 지역 아발론  


이번 G21 메인스트림의 기본 베이스가 되는 지역. 신규지역 아발론입니다. 

아발론은 알반 기사단이 고대에 사용했던 성지입니다.  어느 사건에 의해 봉인되어져서 시간이 멈춰있었지만 이번 스토리가 전개되면서 시간이 다시 흐른다고 합니다. 

아발론 전역에서 큰 수정광물들을 보실 수 있으며 아발론 경계지, 세계수, 버려진 야영지, 주거지의 흔적, 잊혀진 해변 등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아발론 지역의 필드레이드. 

아발론과 함께 깨어난 고대 괴물들을 저지하라! 


성지와 함께 봉인되었던 고대 몬스터들이 같이 해제가 되어서 깨어났는데요. 

이질적인 신성력으로 말미암아 난폭한 행동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깨어난 고대 모스터, 모쿠르칼피와 실반드래곤



필드 레이드 참여방법은 매일 특정시간, 랜덤한 채널에 필드보스가 스폰됩니다. 

발생한 채널에서 해당 필드로 입장하면 자동으로 퀘스트가 주어지며 수비,공격,의무대 중에 수행할 역할 선택, 역할을 수행하며 쌓은 공헌도로 받을 수 있는 보상이 달라집니다. 자신에게 가장 맞는 역할을 선택해서 플레이하시면 좋은 보상이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필드 레이드의 보상도 푸짐합니다. 특별한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와 새롭고 강력한 인챈 스크롤, 이번에 추가되는 에르그 강화 특수재료까지 얻을 수가 있네요. 참여만 해도 많은 보상이 기다리니 필드레이드는 꼭 참여를 해야될거같습니다.





■ 무기 에르그 강화 시스템 


가장 큰 업데이트 내용중에 하나입니다.  고대로부터 이어진 에르그 강화. 무기에 잠재되어있는 능력을 이끌어내는 시스템입니다. 

마비노기는 다양한 종류의 무기가 존재하지만 생각보다 직업별로 한정된 무기를 쓰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걸 해소하기 위해 유저들의 다양한 무기의 즐거움을 주기위해 만들어진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기존에 소외받던 무기들도 이번참에 꺼내들고 한번 힘차게 휘둘러봐야겠네요^^






아발론 제단에 있는 카엘릭 - 무기 에르그 주입과 개방이 가능 

다른무기를 재료로 해서 대상 무기에 에르그 주입.  같은 종류가 필요하면 강화가 높을수록 많은 에르그를 주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게임의 레벨업으로 보시면되구요. 


주입을 하다가 에르그가 축척되어 포화상태가되면 더이상 주입이 안되는데요. 이때 필요한 재료들을 동시에 채워넣으면 에르그 레벨을 더 올릴 수 있는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게 에르그 개방입니다. ^^. 


주입을 해서 에르그를 꽉 채우고 개방으로 승급(?)의 개념으로 레벨을 올리시면 될거같네요




▲ 각 무기별 에르그 효과 




■ 신규 펫 눈사람 잭 출시, 윈터 프리시즌과 함께 ^^ 


윈터 프리시즌을 맞이하여 출시된 눈사람 잭이에요. 신규펫 4종. 

아래 짤방같은 아기자기한 스킬들을 많이 탑재하고 있어서 유저들의 사랑을 많이 받을 거 같습니다. 

펫과 더불어 엄청난 혜택이 있는 총8주간 진행되는 2017 WINTER 프리시즌. 

자세한 내용은 아래링크에서 보시면 될거같아요. 



- 인기온라인게임 마비노기 G21 업데이트 기대감 UP








■  G19,G20 메인스크림 클리어이벤트와 8글자 캐릭터명 생성이벤트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클리어이벤트와 캐릭터명 생성이벤트. 

닉네임 글자수 제한으로 만들지 못했던 닉네임을 내것으로! , 21일 점검전까지 신규캐릭터 생성과 기존 캐릭터명 변경권으로 갖고 싶은 8글자 캐릭터를 만드실 수 가 있습니다. 이거 기다리신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자신만의 독특한 닉네임. 지금 바로 만들어보세요. 





■ G21 업데이트 기념이벤트 2종.  콘텐츠 즐기고 넥슨 캐쉬 받자 


1. G21의 모든 콘텐츠를 즐겨보자 


메인스트림 클리어, 아발론 필드레이드 참여, 무기에르그 레벨15 달성하기 세종류의 참여보상과 더불어 G21업데이트 기념 넥슨 캐시 응모권을 지급해 드립니다. 응모권을 보유한 분중 150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5000을 드립니다. ^^ 


2. G21 메인스트림 시작하자 


시작하기만 해도 20명께 넥슨캐시 100만원 (3일이상 접속하면 당첨확률 증가) 






PC게임추천 마비노기 G21업데이트 어떠셨나요?! 메인스트림 1부와 아주 매력적인 이벤트가 풍성하게 열리는데요. 

이게 끝이아닙니다.  아발론 정화 미션과 사도레이드를 만나볼 수 있는 G21 2차업데이트(2018.01.11) , 밀레시안을 더욱 강력한 존재를 변모시킬 변신스킬이 추가되는 G21 3차 업데이트(2018.02.01)가 이번 겨울 방학 시즌내내 펼쳐지네요.  2차와 3차도 너무 기대되는 컨텐츠가 많네요 . 특히 3차 업데이트에서는 메인스트림 2부의 이야기가 이어지니깐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다시 한번 플레이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