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KBO게임 프로야구 H2 신서버 오픈, 대규모 업데이트



요즘 kbo 프로야구 한국시리즈가 후끈한데요.^^ 

이 여세를 몰아 프로야구 h2 게임도 대규모 업데이트 및 신서버 오픈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기다리던 신서버 오픈과 업데이트소식 한번 알아볼게요. 





먼저 10월 있었던 1차 업데이트 내용 살짝 알아볼게요. 


코리안시리즈 서버가 오픈됐었던 10월12일. 

11월9일까지 신서버 특급 승급 패키지와 pt50만, 프리미엄팩4,대표선수팩2개를 모든 구단주에게 바로 지급해드리구요. 

매일드리는 푸쉬로 승급재료및 tp,훈련리셋권등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신서버 오픈 뿐만아니라 최상위 월드 랭크 오픈으로 더욱 높은곳으로 올라가보시면 좋겠습니다. 

월드 랭크 유저들에게만 오픈되는 신규 유학지 아르헨티나와 우크라이나는 능력치 총합 9포인트까지 얻을 수있어서 랭커들에게 좋은 보상이 되겠네요. 




신서버 다양한 혜택들.  위에 언급한 혜택과 2017년 프리미엄팩, 강화된 튜토리얼 보상까지 한번에 받고 플레이하시면 되겠습니다. 




H2 트라이아웃존 오픈.

프로야구 H2를 하면서 가장 불편하다고 생각했던 선수비교가 이번에 트라이아웃존 오픈으로 정말 손쉽게 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선수필터를 누르시고 원하는 조건을 설정하면 바로 선수비교가 되는 시스템이에요. ^^

투수와 타자를 비교해봤는데 그냥 보는거랑 데이터로 나오는거랑 많이 다른거같네요. 

원하시는 선수나 자신이 가진 선수를 비교해보시면 어느정도 덱 맞추실때 도움이 되겠네요.





■ KBO게임 프로야구 H2 대규모 업데이트. 2017년 선수 추가 및 레전드카드 , 3차 특수능력, 연고지 쟁탈전



가장 기다려왔던  2017년 총 539명의 선수 카드 및 팀배지  / 브로치가 추가가되었습니다. 

2017년 선수중에 KBO 골든글러브에 뽑히는 선수들은 선수 카드도 최종등급을 골든글러브 등급으로 변경된다고 하네요. ^^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가 선정되길 기다려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4명의 레전드 카드가 추가가되었습니다. 


삼성 이승엽, KIA 장성호, 롯데 손민한, 두산 김동주 4인방을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됐습니다. 

추후 업데이트로 40명까지 늘어난다고 하니.. 미리 재료들을 모아놔야겠습니다. ^^





새로운 등급의 6성카드인 레전드 카드.

레전드 카드는 기존의 특수 능력 1개와 선수 교유의 특수 능력을 장착 할 수 있습니다. 

1군 라인업에 타자1명,투수1명 등록이 가능하구요. 

기존 카드와 동일하게 노멀단계부터 승급을 해나가시면 됩니다.  레전드카드는 레전드의 동상이라는 특수 승급재료가 1개 필요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선수 만드셔서 전용 특수 이펙트를 느껴보세요^^ 




모든 선수에 장착 및 해제할 수 있는  3차 특수 능력이 추가가되었습니다. 

보통은 NORMAL에서 부터 EX등급까지 성장등급을 가지는데 RARE 단계부터 시작하는 고급 특수능력도 존재한다고 합니다. 

경기에 맞게 전략적으로 활용하면 구단을 보다 전략적으로 운용할 수 있겠네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마지막 내용. 연고지 쟁탈전입니다. 

연고지 쟁탈전은 20명 이상의 이사회5곳이 하나의 리그로 편성되며, 5개의 연고지를 두고 주단위로 쟁탈전을 진행합니다. 

매주 월요일부터 수요일 11시까지 도전할 지역을 선택가능하며 그이후 토요일까지 진행되며 일요일은 보상 및 휴식기간입니다.


주차별로 각연고지 점령에 따른 각1위 이상회에게 전용버프가 적용됩니다. 

5주간 진행되며 획득한 누적승점에 따라 최종보상까지 지급된다고 하네요. ^^ 


전용버프가 어떨지 모르겠는데 보상이 나쁘진 않을거같습니다. 이사회의 파워가 중요해지겠네요.





인게임내 이벤트 페이지입니다. 다음 업데이트시까지 진행되구요. 

골드볼 및 보너스 및 폭풍 업적 이벤트 까지... 재료및 리셋권 탐이나는 보상이 많습니다.





업데이트 기념보상까지 푸짐하게 선물함에... ^^;; 오랫만에 첫경기가 3연승이라 기분이 좋네요 ㅋㅋ. 

보상받으시고 재밌게 즐기시면 좋겟네요. 





프로야구 H2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 잘 보셨나요?! 사전예약은 아직 가능하니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시고 보상받고 플레이해보시면 되겠네요.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으로 게임 초기보다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게 된거 같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야구팀이 우승못하시더라도 프로야구 H2에서 우승에 도전해보세요. 

KBO게임이 끝나도 야구는 계속 되어야겠죠?^^



대규모업데이트 사전예약 바로가기


프로야구 H2 설치 바로가기 





▲ 공식 홍보영상 , 프로야구 H2 야구는 계속 되어야 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