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신규 모바일 게임 출시일 임박한 블루홀 테라m 직업 소개 


올해 핫한 게임사중 한곳 블루홀. 
배틀그라운드의 인기에 상한가를 치고 있는 게임사죠. 
블루홀의 자회사 블루홀스콜이 개발하고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테라m의 출시일이 임박했습니다. 
11월 중순에서 말쯤이라고 하는데요. 
하반기 리니지m의 독주를 끝낼 수 있을까요?





테라m은 논타켓 MMORPG 장르의 게임입니다. 

예전 PC게임 테라 IP를 고대로 가져왔죠...^^;;

진짜 인기가 조금 있었는데 요즘도 어느정도 인기는 있다고 알고 있어요 ㅎㅎ.. 





테라M은 총 6가지의 직업이 존재합니다. 


엘린 사제 

엘프 궁수

포포리 연금술사

휴먼 권술사 

아만 창기사 

휴먼 무사 



물약없이 직업별로 파티해서 클리어하는 게임을 선보인다고 하더라구요. 

그거에 맞게 밸런스가 잘 맞았으면 좋겠네요. ^^ 

예전 PC게임일때도 그랬지만 ㅎㅎ 모바일에서는 그게 잘될지 모르겟네요. 

가장 인기 있는 직업을 꼽자면 엘린 사제와 아만 창기사 정도가 되겟네요. 

딜러보다 탱 힐이 좀 중요하긴 하거든요.. 파티겜에서는 말이죠. 처음 햇던 직업이 무사였는데.. 컨이 엄청 좋아야되더라구요..

모바일에선 모르겟군요..^^ 손맛보기엔 무사도 좋을듯 싶습니다. 









▲ 원거리 딜러 포포리 연금술사 



▲ 휴먼권술사와 아만 창기사. 



현재 사전예약만 100만 돌파를 했다고 하는데요. 

게임 승패의 관건은 자동사냥에 특화된 모바일에서 수동 위주의 게임이 살아남을 수 있냐가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피로도가 많이 쌓일거같은데.. 이걸 어떻게 풀어내느냐가 핵심이되겠네요. 

과금문제도 있고 말이죠...^^.. 





그래도 하반기 기대작 테라M,플레이 안할 수는 없겠더라구요 . 
지금 사전예약및 닉네임 선점 이벤트 진행중인데요. 
공식 사이트에서 등록해보시면 될거같습니다. 
아래 최신 동영상 필드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 그래픽과 전체적인 느낌들 알수있습니다. 
아름다운 테라m의 필드를 느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