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동맛집 키햐아, 요즘 인기있는 일식 밥집

Posted by 류시화
2017.09.29 13:44 맛집 이야기/창원맛집/밥집 이야기

상남동맛집 키햐아, 요즘 인기있는 일식 밥집 



안녕하세요. 이제 추석연휴가 다가오는군요. 

연휴가 길어서 부담이 적은거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네요.;

오롯이 다 쉬지는 못해서 어디 여행가기도 그렇고 좀 그렇긴합니다. ㅎㅎ

오늘은 요즘 인기있는 상남동 키하야 소개해드릴게요. 





상남동 대웅빌딩 2층에 위치.  야구장 맞은편쪽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딘지 아시겟죠? 앞쪽에 입간판도 세워져있으니..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2층 입구 모습이에요. 

키햐아 뜻이 ~ 참 독특하네요.^^;; 

오픈은 11시. 클로즈 10시네요.





평일 저녁시간인데.. 자리가 벌써 없었어요 ㅎㅎ. 

인기실감.;

다행이 마지막 자리에 앉았는데 음식은 엄청 늦게 나왔어요.. 다들 이제 막와서 그런지..

먹고 잇는사람보다 기다리는 사람이 더많더라구요





요런식의 카운터 자리도 있었어요 ㅎㅎ ~ 주방은 완전 오픈은 아니고 살짝 보이는 정도?





키햐아에서 제일 인기있는 메뉴는 요 생연어샐러드라고 합니다. 

술안주로도 좋고 ㅋㅋ 그냥 샐러드 자체로도  평이 너무 좋더라구요 ^^;;





그외 돈부리 샐러드, 우동등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 





오늘의 음료는 환타. 얼음을 주는곳은 떙큐.





먼저나온 쇠고기샐러드. 

쇠고기차돌에 신선하면서도 푸짐한 야채와 소스들 +_+! 





잘구운 마늘과 견과류 . 깨들이 송송





만원에 정말 푸짐했던 샐러드.  완전 제 스타일 !




감자와 락교. 단무지?! 삼종 기본찬. 






식사메뉴는 나가사키 짬뽕과 냉소바 시켰어요

담백하면서도 해물맛이 잘 살아있는 짬뽕.^^





제껀 냉소바~~~ 3종 튀김 고명에 야채 듬뿍~





바삭바삭하게 튀겨져 나오는 튀김들  게,새우, 야채





소바 면빨~~~ 살얼음 국물이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면에 와사비 곁들여서 ㅋㅋㅋ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탱글탱글한 새우와 우동 면발. ^^





나가사키 짬뽕도 맛있었지만 냉소바와 쇠고기샐러드의 궁합이 정말 좋았어요

맛과 양 둘다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 자주 들르게 될거같습니다. 사람 몰리는 시간대는 좀 피하면 좀더 쾌적하게 드실 수 있겠네요. 


상남동 맛집 키햐아 였습니다. 


연휴까지 시간이 좀 남았지만..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시길바랄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4-1 2층 | 키햐아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