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문재인 대통령 취임 기념 우표첩 막차 탑승, 우표첩 구성 및 가격 금일 정오까지 서두르세요



지난 8월 17일때 나온 제19대 대통령 취임 기념우표. 

우체국앞에 긴 줄을 서게 만들었는데요. 

전 아쉽게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안됐었는데... 우표첩을 다시 예약 접수를 받고 있네요. 





25일 9시부터 28일 24시까지네요. 

휴가기간이 끼어서 저도 오늘에서야 주문했네요^^;;

1인1부만 살수 있고 9월 중순 등기로 발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메뉴는 우표류에서 우표첩에 가시면 있습니다. 신청 클릭. 

구매수량은 1매만 가능하구요. 주문제작이라 취소불가능. 

중복불가 ~ 가격은 등기수수료 포함해서 26100원입니다. ^^;

2만원이상인데도 수수료를 받네요 ㅎㅎ 







제19대 대통령 취임 우표첩 구성. 


전지1, 시트1, 나만의 우표1, 초일봉투1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일대기를 담은 나만의 우표가 눈에 띄네요^^





신청하시고 결제까지 마무리 하셔야 완료됩니다. ^^





결제수단은 여러개 가능한데 요즘 전 편리한 카카오페이 쓰고있습니다. 

후다다닥 결제완료.




신청이 완료됐네요. 뭔가 뜻하지 않은 득템을 한 기분. 

문재인 대통령 인기가 좋아서 이런일도 생기는거같습니다. 


요즘 우표 수집은 쉬고 있는데 또다시 모으고 싶은 충동이 약간 생기네요 ㅎㅎ.. 

혹시 아직 구매못하신분이라면 기념우표첩 막차 탑승해보세요. 아직 시간이 조금 남았네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