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즐거운 한주가 또 시작이네요 -0-
주말엔 이리저리 바빠서 또 포스팅을 쉬엇네요 ㅎㅎ
오늘은 그녀와 함께한 한우불고기버거 시식기입니다 ㅎㅎ
한달전인가 한번 먹어보고 괜찮다고 자주 먹자 했엇는데 얼마전에 소셜에도 올라와서 냉큼 구입하게 됐네요
롯데리아가 맛과 양 대비 가격이 좀 비싼편인데 한우불고기버거는 꽤 만족스러웠네요


한우불고기버거2, 오징어 사랑하시는 그녀님 오징어링 추가~^^


롯데이라도 런치가 되는데요. 안되는 매장도 있으니까 주의를.. 한번 당했더랬죠 ㅎㅎ
시간이 11시부터 2시인데.. 평일에는 이용하기 참 애매한 시간입니다. 그래도 세트메뉴가 참 착한가격이니까.. ^^


한우불고기버거의 용태. 고기는 한우협회에서 인증한 고기만 쓴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맥도널드의 빅맥보다 큰편이구.. 내용물이 참 알찹니다.
아주 맘에 드는 양과 맛. ^^:


그녀의 한입. 제 입보다 두배가량 크게 베어 무는 그녀. 입 큰게 부러워요 ㅠ


패스트푸드점 가면 제일 궁금한 음료 리필여부. 롯데리아는 되더군요. ㅋㅋ 참고하세요 -0-


해산물을 잘 먹진 않지만 오징어는 또 좋아하는 그녀. - 오징어링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하고~^^


뭐든지 저에게 맞춰 줄려는 그녀. 사진이 부족하다고 모델도 해주네요~

요긴 롯데리아 마산 해운점이네요^^ 마산 댓거리~^^


한우버거 관련 상품사면 이벤트도 있던데 이후에도 두어번 한거같은데 잘 안걸리데요. ^^;;
롯데리아 잘 안가는데 한우불고기버거 만큼은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녀도 좋아하고 저도 꽤 만족스러운 ^^
날씨가 쌀쌀한데 감기조심하시구 건강유의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